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굽네치킨 순살치킨에 김치만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 인기메뉴 순살치킨 그리고 김치만두랑 같이 소주 한잔했어요 ㅎㅎ

 

 

밥 생각은 없고 간단히 술 한잔 생각난다는 신랑

 

집에 재래시장에서 구입했던 김치만두를 쪄서 굽네치킨에 주문한 순살치킨이 도착할때까지

 

먼저 김치만두에 소주 한잔하라고 챙겨줬어요 ㅎㅎ

 

 

 

 

 

 

 

 

 

 

 

엄마집에 가면 두부를 사는곳에서 만두도 만들어서 파는데 정말 맛 좋아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를 팔아요

 

김치만두 이렇게 쪄서 먹으면 매콤하고 맛이 좋습니다 ㅎㅎ

 

 

 

 

 

 

 

 

 

 

 

드디어 주문한 굽네치킨이 도착했어요 ㅎㅎ

 

 

 

 

 

 

 

 

 

 

 

한걸음에 달려나가서 받아왔습니다 ㅎㅎ

 

순살치킨은 뼈가 없어 먹기 정말 편하고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계란도 있네요 ㅋ

 

 

 

 

 

 

 

 

 

 

 

뼈가 없어서 금방 먹는 단점이 있어요 ㅋㅋㅋㅋ

 

 

 

 

 

 

 

 

 

 

 

계란은 너무 뜨거워서 충분히 식히고 먹어야합니다 ㅋ

 

 

 

 

 

 

 

 

 

 

 

순살치킨에 소주 한잔 ㅎㅎㅎ

 

 

 

 

 

 

 

 

담에 굽네치킨 순살로 주문할때 일인당 한마리씩 주문해야겠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