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카레 만드는 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레

 

 

 

 

 

제가 자주 만드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카레에요 ㅋㅋㅋ

 

만들기 간단해서 자주 만드는 건 절대 아니구요

 

제 신랑이 카레를 엄청 좋아합니다

 

이유는 김치를 좋아하기에 김치 맛있으면 카레나 만들어 달라고 해서 자주 만들다 보니 더 그런 거 같아요

 

이번엔 좀 뜸했다가 생각나서 카레 만들어 봤어요

 

카레 만드는 법은 정말 간단하다죠 ㅎㅎㅎ

 

 

먼저 재료를 준비 ㅎㅎ

 

저는 카레 만들 때 햄이나 참치로 주로 만들어요

 

제가 고기 들어가는 걸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ㅋㅋ

 

 

 

 

 

 

 

 

 

 

카레용 싸이즈로 잘라준 후

 

 

 

 

 

 

 

 

 

 

감자도 잘라서 물에 담궈둡니다

 

 

 

 

 

 

 

 

 

 

필요한 모든 재료를 한곳에 모아서 찍어봤어요 ㅎㅎ

 

 

 

 

 

 

 

 

 

 

카레가루는

 

 

 

 

 

 

 

 

 

 

먼저 물은 넣고 풀어줍니다 ㅎㅎ

 

 

 

 

 

 

 

 

 

 

그리고 냄비에 물을 살짝 넣고 감자부터 넣어줍니다

 

 

 

 

 

 

 

 

 

 

그리고 당근을 넣어주었어요

 

햄은 딸려 들어간 거에요 ㅋㅋ

 

 

 

 

 

 

 

 

 

 

그리고 호박과 양파

 

 

 

 

 

 

 

 

 

 

마지막으로 버섯과 햄을 넣어줍니다

 

순서는 오래 익혀야 할 것들 먼저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카레를 넣고 물도 맞춰서 부어줍니다

 

 

 

 

 

 

 

 

 

 

그리고 계속 저어주며

 

 

 

 

 

 

 

 

 

 

끓여줍니다

 

자박해질때까지요 ㅎㅎㅎ

 

그러면 카레 완성이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