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삼겹살 맛있게 먹는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삼겹살

 

집에서 먹으면 맛은 좋지만 먹고난 후 치우려면

 

주방 전체가 미끌미끌한 거 같고 할일이 태산이에요

 

하지만 아기가 아직 어려서 삼겹살 한번 먹으려면

 

엄마아빠 불러서 같이 먹지 않는 이상 제가 너무 힘들어서

 

요즘은 집에서 가끔 삼겹살 사다가 먹곤 합니다

 

마침 집 근처 정육점에서 세일 한다는 말에

 

한근 사다가 구워 먹었습니다

 

 

신랑이랑 저 둘이 먹을 땐 한근이면 딱 좋아요

 

남기는 경우가 많지만 가끔은 한근 다 먹습니다

 

 

 

 

 

 

 

 

 

 

후라이팬에 올려서 구워줍니다

 

고기는 신랑이 구웠어요

 

잘 굽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이번 삼겹살은

 

묵은지 씻어서 싸서 먹을 거에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삼겹살 맛있게 먹는법 ㅎㅎ

 

그 맛있게 먹는 법은 바로 씻은지에요

 

씻은지에 같이 먹는 날은 삼겹살 한근도 모자랄 때가 있답니다

 

그만큼 저는 이렇게 먹는 걸 좋아합니다

 

한번 물에 씻은 후 반만 잘라줍니다 ㅎㅎ

 

 

 

 

 

 

 

 

 

 

그리고 옆에서 삼겹살 굽는 거 봤어요 ㅋㅋ

 

 

 

 

 

 

 

 

 

 

기름 자글자글하면

 

키친타올 건네주고 조수 역확 자청 ㅋㅋ

 

 

 

 

 

 

 

 

 

 

잘 익은 삼겹살은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그리고 다 익은 삼겹살은 접시에 담아주고

 

 

 

 

 

 

 

 

 

 

남은 삼겹살 마저 올려줍니다 ㅎㅎ

 

 

 

 

 

 

 

 

 

 

다 익으면 이렇게 후라이팬에

 

다시 올려서 따끈하게 한번 더 구워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한상 차려서 먹었어요 ㅎㅎㅎ

 

 

 

 

 

 

 

 

 

 

언제 먹어도 맛난 삼겹살...

 

 

 

 

 

 

 

 

 

 

씻은지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삼겹살 올려서

 

 

 

 

 

 

 

 

 

 

싸서 먹어도 맛나고

 

 

 

 

 

 

 

 

 

 

밥도 같이 올려서..

 

 

 

 

 

 

 

 

 

 

이렇게 싸서 먹어도 엄청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삼겹살+씻은지 조합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고기는 밥과 함께 먹어야 한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묵은지 씻어서 한번 꼭 드셔보세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원 해물맛 생우동  (0) 2017.01.05
멧돼지고기로 끓인 김치찌개  (0) 2017.01.04
속풀이 소양곱창 해장국  (0) 2016.12.28
블록베이커리 블루베리&초코식빵  (2) 2016.12.23
술 해장에 좋은 다슬기 추어탕  (0) 2016.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