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오뚜기 옛날 설렁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뚜기 설렁탕

 

 

 

 

 

요즘 마트에 가면 심심치 않게 보이는 것들이

 

오뚜기 국거리 제품입니다

 

오뚜기에서 파는 육개장이나

 

사골곰탕 행사하면 사다가 먹곤 했는데

 

이날은 설렁탕이 보여 육개장이랑 같이 구매했습니다

 

행사가격도 하는 곳마다 다 다른 거 같더라고요

 

암튼 800원대에 팔길래

 

넉넉하게 사서 왔습니다 ㅎㅎ

 

 

 

오뚜기 옛날 설렁탕..

 

이렇게 사오는 건

 

제가 먹을 게 아니라 신랑 술 먹고

 

다음날 국물 찾을 때

 

국이 없을 때 주기 위함이에요 ㅋㅋ

 

이날도 전날 마신 술로 국물 찾길래

 

오뚜기 설렁탕에

 

밥 말아 먹으라며 꺼냈습니다

 

 

 

 

 

 

 

 

 

 

 

냄비에 담았습니다

 

그냥 뽀얗습니다

 

딴거 전혀 없어요 ㅋㅋㅋ

 

 

 

 

 

 

 

 

 

 

 

그래서 쪽파 있는 거 꺼내서 씻었습니다 ㅎㅎ

 

 

 

 

 

 

 

 

 

 

 

세개 넣기로...

 

 

 

 

 

 

 

 

 

 

 

썰어서 넣었습니다

 

넣어보니 좀 더 썰어서

 

넣어야겠다 싶었는데 귀찮아서 패스 ㅋㅋ

 

 

 

 

 

 

 

 

 

 

 

한번 팔팔 끓으면..

 

 

 

 

 

 

 

 

 

 

 

끝~

 

 

 

 

 

 

 

 

 

 

 

밥 한 그릇 말아서 주면

 

 

 

 

 

 

 

 

 

 

 

잘 말아서...

 

 

 

 

 

 

 

 

 

 

 

한입

 

잘 먹더군요

 

설렁탕보단 사골곰탕이 더 괜찮다고

 

제 신랑이 그럽디다 ㅋㅋㅋ

 

그래도 간단하게 차려주기 좋아

 

집에 구비해두셔도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