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브롬톤 타고 맥도날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급 출출한 오후 치킨스낵랩이 땡겨

 

맥도날드를 찾았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곳인데

 

차로 가기엔 너무 가깝고 걸어 가자니 귀찮고

 

그래서 브롬톤을 타고 샤방하게 다녀왔습니다 ㅋㅋ

 

 

 

진접에 위치한 맥도날드

 

진심 장사 잘됨 ㅋㅋㅋㅋ

 

여기 사람 많은 거 보고 깜놀한 적 많음 ㅋㅋ

 

 

 

 

 

 

 

 

 

 

 

바로 옆으로 스타벅스도

 

최근에 오픈했더군요

 

이쪽 라인이 오가는 차량이 많아서

 

상권이 나쁘지는 않은가봐요 ㅎㅎ

 

 

 

 

 

 

 

 

 

 

 

주문하는 곳 ㅎㅎ

 

 

 

 

 

 

 

 

 

 

 

주문 후 기다리면서

 

브롬톤 사진 찍어봤습니다

 

진짜 레알 생활형 자전거 ㅎㅎ

 

 

 

 

 

 

 

 

 

 

 

이렇게 맥도날드 백에 담아서 왔습니다

 

 

 

 

 

 

 

 

 

 

 

저는 오직 스낵랩

 

하나는 부족해서 항상 두개 ㅋㅋㅋ

 

 

 

 

 

 

 

 

 

 

 

언제나 맛있는

 

요즘 햄버거는 안 먹고 무조건 스낵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