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신길역 맛집 백채김치찌개 포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길역 백채김치찌개

 

 

 

 

 

 

얼마 전에 여의도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 먹자며 찾아간 곳이

 

신길역 근처에 위치한 백채김치찌개입니다

 

신길역 주변으로 맛집이 많지만

 

지인분께서 김치찌개 잘하는 곳 있다며

 

데리고 갔던 곳인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먹고

 

2인분 포장해서 집에 와서

 

담날 먹었답니다 ㅋㅋ

 

 

 

백채김치찌개는 포장을 하면

 

이렇게 고기를 따라 담아주세요

 

 

 

 

 

 

 

 

 

 

 

여긴 고기 빠진 김치찌개 ㅎㅎ

 

 

 

 

 

 

 

 

 

 

 

양이 적어보였는데 냄비에 옮기니까

 

양이 적지는 않더라고요

 

김치는 넣으면서 봐도 많아보이지는 않았지만

 

먹기엔 부족함이 없었어요 ㅋㅋ

 

 

 

 

 

 

 

 

 

 

 

저녁으로 갈치 튀기면서

 

집에 있던 고기도

 

같이 넣어서 먹자며 꺼냈습니다

 

 

 

 

 

 

 

 

 

 

 

요건 백채 김치찌개에서

 

포장해서 준 생고기

 

 

 

 

 

 

 

 

 

 

 

요건 집에 있던 거 ㅎㅎㅎ

 

집에 있던 김치도

 

좀 더 썰어 넣고 싶었지만

 

그러면 백채만의 맛이 없어질 거 같아서

 

고기만 넣기로

 

 

 

 

 

 

 

 

 

 

 

한번 끓기 시작하면 생고기 넣고..

 

 

 

 

 

 

 

 

 

 

 

따로 준비한 고기도 같이

 

 

 

 

 

 

 

 

 

 

 

넣어줍니다

 

그리고 한번 더 끓여주다가..

 

 

 

 

 

 

 

 

 

 

 

버너 준비해서 끓이면서 먹기로

 

김치찌개는 오래 끓어야 맛있잖아요 ㅋㅋ

 

 

 

 

 

 

 

 

 

 

 

맛있게 잘 끓고 있네요

 

 

 

 

 

 

 

 

 

 

 

저희 아빠가 고기를 자르셨어요

 

 

 

 

 

 

 

 

 

 

 

고기 손질 끝ㅎㅎ

 

 

 

 

 

 

 

 

 

 

 

먼저 국물부터

 

약간 김치국 같단 느낌도 들었는데

 

좀 더 끓여서 먹으면 더욱 더 진한 맛이 납니다

 

 

 

 

 

 

 

 

 

 

 

고기는 좀 더 익혀서 먹기로 하고

 

두부랑 김치 먼저 건졌어요

 

 

 

 

 

 

 

 

 

 

 

뜨끈한 국물과 함께 먹다가...

 

 

 

 

 

 

 

 

 

 

 

김치찌개 국물과 두부

 

너무 잘 어울리는 거에요 ㅋㅋ

 

그래서 집에 있는 두부 한모 썰어서 넣었습니다

 

 

 

 

 

 

 

 

 

 

 

이렇게 고기랑 같이 떠서..

 

 

 

 

 

 

 

 

 

 

 

요 김가루를 같이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김가루도 포장할 때 같이 준답니다

 

 

 

 

 

 

 

 

 

 

 

이렇게 밥 말아서

 

김가루 뿌려서 먹으면

 

이건 누가 먹어도

 

맛있다고 할 조합이 됩니다 ㅎㅎ

 

 

 

 

 

 

 

 

 

 

 

이때부턴 김치찌개에 밥 말아서

 

계속 김가루 뿌려서 먹었어요 ㅋㅋ

 

 

 

 

 

 

 

 

 

 

 

 

보기엔 지져분해보여도 상당히 맛있다는 ㅋㅋ

 

백채김치찌개 찾아보니

 

체인점이던데 제가 먹고 포장했던

 

신길삼거리에 위치한 곳 괜찮았어요

 

신길역맛집 찾으시거나

 

김치찌개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