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김장 후 먹는 수육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김장 수육

 

 

 

 

 

주말에 150포기 김장을 했는데요

 

김장할 때 먹는 수육이 가장 맛있다고들 하잖아요

 

절인배추랑 김장속 챙겨놨기에

 

목삼겹살 사서 수육 만들어 한잔 했습니다 ㅎㅎㅎ

 

 

 

엄마네서 먹었는데요

 

동생도 통닭을 사서 왔더라고요 ㅋㅋ

 

오는 길에 냄새에 홀렸다나 뭐라나 ㅋㅋ

 

암튼 닭 한마리랑 똥집튀김 ㅎㅎ

 

 

 

 

 

 

 

 

 

 

 

막 도착하니 수육 꺼내서

 

썰고 계셨어요 ㅎㅎ

 

 

 

 

 

 

 

 

 

 

 

목삼겹으로 사면서

 

비계없는 부위로 달라고 하긴했는데

 

너무 비계가 없더라고요 ㅋㅋ

 

 

 

 

 

 

 

 

 

 

 

김장 후 먹는 수육 한상 ㅎㅎ

 

 

 

 

 

 

 

 

 

 

 

시원한 황태국도 끓여서

 

같이 먹었답니다

 

 

 

 

 

 

 

 

 

 

 

이번 김장 겉절이..

 

 

 

 

 

 

 

 

 

 

 

김장속 ㅎㅎ

 

엄청 매워요 ㅋㅋ

 

 

 

 

 

 

 

 

 

 

 

절인배추인데 살아났어요 ㅋㅋ

 

 

 

 

 

 

 

 

 

 

 

목삼겹 수육

 

 

 

 

 

 

 

 

 

 

 

이렇게 김장속 올려서 한입..

 

 

 

 

 

 

 

 

 

 

 

밥도 같이 올려서 한입..

 

 

 

 

 

 

 

 

 

 

 

 

이렇게 말아 먹음 맛이 없을 수 없죠 ㅋㅋㅋ

 

 

 

 

 

 

 

 

 

 

 

그리고 통닭도 가져와서 한상 차렸습니다

 

 

 

 

 

 

 

 

 

 

 

맛난 수육에 밀리긴 했지만

 

그래도 통닭은 사랑이죠

 

특히 똥집튀김이 참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반찬 호박볶음 만들기  (0) 2018.01.03
롯데 몽쉘 피넛&아몬드  (0) 2017.11.20
비엔나소세지 튀김  (0) 2017.11.15
벽제갈비 한우양곰탕 w.마켓컬리  (0) 2017.11.14
삼진어묵 어묵볶음 만들기  (0) 2017.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