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페루 스타일 고기 굽는 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페루 스타일 고기 굽는 방법

 

 

 

파라과이에 있는 친구가 페루식 고기 굽는 방법이라고 사진을 보내왔네요

 

저희가 보기엔 생소한 방식이라 사진을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고기는 소고기에요

 

파라과이랑 페루 고기 굽는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자기네 방식이 더 맛있다며 경쟁이 붙어 재밌게

 

보고 맛난 고기를 먹었다고 하네요

 

 

 

 

 

 

 

 

 

 

 

 

페루 고기 굽는 스타일은 좀 생소합니다

 

이렇게 땅을 팝니다

 

 

 

 

 

 

 

 

 

 

 

꽤 넓게 땅을 파고

 

벽돌을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이런 장난도 한번 ㅎㅎ

 

 

 

 

 

 

 

 

 

 

 

안에 이렇게 차곡차곡 벽면부터 잘 올려줍니다

 

 

 

 

 

 

 

 

 

 

 

이렇게 완성

 

 

 

 

 

 

 

 

 

 

 

그리고 장작으로 쓸 나무를 가져와서

 

 

 

 

 

 

 

 

 

 

 

이렇게 불을 지핍니다

 

 

 

 

 

 

 

 

 

 

 

이렇게 숯이 완성

 

 

 

 

 

 

 

 

 

 

 

숯 위에 고기를 은박지에 싸서 올려줍니다

 

그리고 그 위에 감자도 같이 올려주고

 

 

 

 

 

 

 

 

 

 

 

이렇게 묻어버립니다

 

 

 

 

 

 

 

 

 

 

 

이렇게 굽는게 페루 스타일이에요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뒤

 

 

 

 

 

 

 

 

 

 

 

 

고기가 잘 익었나 꺼내봅니다

 

 

 

 

 

 

 

 

 

 

 

다시 다 걷어 냅니다

 

 

 

 

 

 

 

 

 

 

 

 

 

고기가 아주 맛나게 잘 익었어요 ㅎㅎㅎ

 

 

 

 

 

 

 

 

 

 

 

고기를 꺼내줍니다

 

 

 

 

 

 

 

 

 

 

 

 

이렇게 준비된 고기를

 

 

 

 

 

 

 

 

 

 

 

 

아주 맛나게 먹었다네요 ㅎㅎㅎ

 

 

 

 

 

 

 

언제 시간이 되면 저도 땅을 파서 고기를 한번 구워봐야겠어요 ㅎㅎㅎ

 

정말 독특한 방식인거 같아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천 대명가든  (0) 2013.10.14
구리 해물찜 인창해물아구찜  (4) 2013.10.11
술 안주 요리 소세지순대  (0) 2013.10.08
화끈한 매운맛 불닭 볶음면  (2) 2013.10.07
컬투치킨  (0) 2013.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