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롯데리어 핫크리스피 버거

 

 

 

주말 저녁 왠지 햄버거가 너무 먹고 싶어 남편을 일일 심부름꾼으로 부려먹었어요

 

투덜대긴해도 말 잘들어요 ㅋㅋㅋㅋ

 

롯데리아로 가서 전화기 넘어 그의 목소리 뭘로 사야하냐고 묻길래 핫크리스피 버거로 사오라 주문했어요 ㅋ

 

이런 햄버거 종류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남편이라 핫크리스피 버거와 양념 감자 하나 사왔네요

 

 

 

 

 

 

 

 

 

 

 

햄버거에 맥주 한캔 ㅎㅎ

 

 

 

 

 

 

 

 

 

정말 너무 먹고 싶었던 핫크리스피 버거에요

 

 

 

 

 

 

 

 

 

 

 

일단 양념감자부터

 

 

 

 

 

 

 

 

 

 

 

요 스프같이 생긴걸

 

 

 

 

 

 

 

 

 

 

 

양념감자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쥐고 마구 흔들어 줍니다 ㅋ

 

 

 

 

 

 

 

 

 

 

 

잘 섞였네요

 

 

 

 

 

 

 

 

 

 

 

이렇게 먹기 좋게 접시에 옮긴 후

 

 

 

 

 

 

 

 

 

 

 

드디어 핫크리스피 버거 개봉

 

 

 

 

 

 

 

 

 

 

 

 

 

음.... 내용물이 이러하네요

 

 

 

 

 

 

 

 

 

 

 

 

덥석 한입 두입 먹는 순간 정신을 놓고 먹었네요 ㅋㅋㅋ

 

 

 

 

 

 

 

 

 

 

 

정신차리고 사진 한컷 ~! ㅋㅋ

 

 

 

 

 

 

 

 

아 너무 맛난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에요

 

맥주 안주로도 좋더군요 ㅋㅋ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겹살 먹고 왔어요  (0) 2013.04.17
오늘의 반찬  (0) 2013.04.16
상봉동맛집 이영근 닭갈비  (0) 2013.04.11
성신여대맛집 태조감자탕  (0) 2013.04.10
영광 전주콩나물해장국  (0) 2013.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