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진접 맛집 왕산 소고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소고기 맛집 왕산

 

 

 

 

요즘 가족 외식으로 소고기가 땡길때면 진접에 위치한 왕산으로 갑니다

 

깔끔하고 식육식당이라 저렴하게 맛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느낌에 자주 가곤 합니다.

 

이날은 가족 중 생일이 있어서 모여서 소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먹고 싶은 소고기를 가지고 와서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손에 잡히는거 마구 가져와서 눈치볼거 없이 엄청 먹었어요 ㅎㅎㅎ

 

 

 

 

 

 

 

 

 

 

 

소고기는 역시 빠른 스피드라 엄청 배고플때 먹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돼지고기는 바싹 익혀서 먹어야기에 기다림에 지치지만 소고기는 그런거 없이 색만 변하면 ok이죠 ㅎㅎ

 

 

 

 

 

 

 

 

 

 

 

판매하고 있는 부위는 다 먹은듯했어요

 

 

 

 

 

 

 

 

 

 

 

이런 분위기에서 가족끼리 소주 한잔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 생일축하 케익도 했어요

 

하루 정말 즐겁게 먹고 마신날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