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에 홍어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에 홍어회

 

 

 

 

저녁에 신랑은 홍어회에 소주 한잔하고 저는 굽네치킨에서 고추바사삭 치킨을 주문해서 같이 한잔했어요

 

신랑은 요즘 들어 홍어 맛을 알았는지 홍어를 너무 좋아합니다.

 

근처 농수산물시장에서 홍어회를 구입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소금과 고춧가루와 깨를 섞어 홍어회를 찍어서 먹곤 합니다.

 

저는 싫어도 냄새는 맡아야하는 상황 -_-^

 

 

 

이렇게 차려서 소주 한잔 ㅋㅋㅋ

 

 

 

 

 

 

 

 

 

 

 

홍어회에요

 

홍어회를 사러 가면 팍~~ 삭은걸로 달라하면 이젠 알아서 삭힘이 강한걸로 챙겨 주십니다 ㅎㅎ

 

 

 

 

 

 

 

 

 

 

 

그리고 굽네치킨에 주문한 고추바바삭치킨이 도착했어요

 

신랑은 그새 홍어회 가운데를 말끔히 비우셨네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계란도 하나 있고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습니다

 

 

 

 

 

 

 

 

 

 

 

 

고추바사삭치킨은 매콤하니 많이 먹을 수 있을거 같은 치킨이에요

 

 

 

 

 

 

 

 

 

 

 

닭다리를 메인으로 놓고 한번 더 ㅋㅋ

 

 

 

 

 

 

 

 

 

 

 

 

한입 먹기 바로 직전 ㅋㅋ

 

 

 

 

 

 

 

 

 

 

 

 

이렇게 신랑은 홍어외에 저는 굽네치킨에 한잔 했어요 ㅎㅎ

 

 

 

 

 

 

 

 

 

 

 

홍어가 뭐가 맛있다고 이렇게 좋아하는지...ㅋㅋㅋ

 

 

 

 

 

 

 

 

 

 

 

 

신랑님은 이렇게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계란도 까서 먹고

 

 

 

 

 

 

 

 

 

 

 

치킨도 먹고...

 

혼자 먹기엔 정말 많아요 ㅎㅎㅎ

 

신랑은 홍어 먹다가 치킨 먹으면 홍어의 맛을 못느낀다고 안먹더군요.. ㅋㅋ

 

결국 남겼다 다음날 차갑게 다 먹었습니다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멜론..  (0) 2014.09.01
포천 김치말이국수  (0) 2014.08.29
태릉선수촌 소라분식  (0) 2014.08.27
불타는 금요일은 치킨에 맥주  (0) 2014.08.23
청평 에덴휴게소  (0) 2014.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