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세상에서 가장 쉬운 요리 카레라이스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레라이스 만들기

 

 

 

 

 

신랑이 카레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김치를 좋아하기 때문인거 같아요

 

신랑은 김치 맛있으면 김치를 반찬으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카레라이스를 정말 잘먹어요

 

한번 카레를 만들면 3일은 아침 저녁으로 카레만 먹기도 합니다 ㅋㅋㅋ

 

안질리나봐요..저는 결혼 전에는 카레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결혼 후 신랑이 좋아해서 자주 먹다보니 요즘은 저도 참 맛나게 잘 먹어요

 

그치만 신랑만큼은 계속 못먹지만요 ㅋㅋㅋ

 

사실 요리 중 카레만큼 쉬운건 없는거 같아요

 

재료도 있는것만 준비해서 먹기 좋게 자른 후 카레만 넣어주면 끝..

 

뭐 양념을 하거나 간을 맞추거나 할게 없으니까요 ㅎㅎㅎㅎ

 

 

 

카레를 만들때 감자만 있으면 나머지 재료는 그냥 냉장고에서

 

카레에 넣어도 어울리겠다 싶은건 다 꺼내고 봅니다 ㅎㅎ

 

 

 

 

 

 

 

 

 

 

 

 

저희는 좀 잘게 재료를 썰어서 먹습니다 ㅎㅎ

 

 

 

 

 

 

 

 

 

 

 

이렇게 재료를 준비 해줍니다 ㅎㅎ

 

 

 

 

 

 

 

 

 

 

감자는 미리 담궈주는 이유는 전분 좀 빠지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카레가루를 뜨끈한 물에 풀어줍니다 ㅎㅎ

 

 

 

 

 

 

 

 

 

 

 

뭐 여기까지 준비하는 것 중 재료 준비하는게 제일 힘드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냄비에 물을 살짝 넣고 감자와 당근을 먼저 익혀줍니다

 

 

 

 

 

 

 

 

 

 

 

그리고 오래 익혀야하는것 위주로 넣어줍니다

 

호박 넣어주고..

 

 

 

 

 

 

 

 

 

 

 

그리고 햄과 버섯, 양파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카레를 넣어준 후

 

 

 

 

 

 

 

 

 

 

 

눌러붙어 타지 않게 잘 저어주면서 끓이면 카레 만들기 끝이에요

 

 

 

 

 

 

 

 

 

 

 

 

이정도 걸죽해진 느낌이면 카레 완성입니다

 

 

 

 

 

 

 

 

 

 

이렇게 밥이랑 같이 주면 카레라이스 완성

 

저는 계란후라이 같이 올려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신랑은 온니 카레만 ㅎㅎㅎ

 

김치 맛있을땐 카레 하나면 끝이에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니버터칩 먹어봤어요 ㅎㅎㅎ  (0) 2015.01.12
꼬막무침 겨울에 먹는 제철음식이 최고  (0) 2015.01.09
만두전골 만들기  (0) 2015.01.07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0) 2015.01.05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0) 2014.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