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 윙.봉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굽네 윙,봉 고추바사삭치킨

 

 

 

 

동생이 요가를 갔다가 시원한 맥주가 먹고 싶다고 캔맥주를 사서 집으로 왔어요

 

뭐 먹고 싶은거 없냐고 물어봤더니 아무거나..라는 대답을 하고 집으로 오고 있어서

 

치킨 먹을거냐고 물었더니 고추바사삭치킨을 주문하라고 콕 찝어 얘기를 해주시네요 ㅋㅋ

 

그리서 굽네치킨에 전화를 걸어 고추바사삭치킨 중 윙과 봉으로 된 걸 주문을 했습니다

 

 

동생 도착할때쯤에 굽네치킨 아저씨도 도착~

 

요즘 제일 핫한 고추바사삭치킨이 왔어요 ㅎㅎ

 

 

 

 

 

 

 

 

 

 

포도도 하나 씻어서 먹었어요

 

 

 

 

 

 

 

 

 

 

고추바사삭치킨은 이렇게 소스와 무

 

그리고 콜라 하나와 함께 배달이 옵니다

 

 

 

 

 

 

 

 

 

 

 

항상 느끼지만 요즘 프렌차이즈 치킨은 닭이 참 작은거 같아요

 

먹다보면 가슴살 등 퍽퍽한 걸 남기기에 윙과 봉으로만 주문 ㅎ

 

 

 

 

 

 

 

 

 

 

 

고블링소스와 마블링소스

 

 

 

 

 

 

 

 

 

 

나름 소스의 맛이 괜춘한 ㅎㅎ

 

 

 

 

 

 

 

 

 

 

저는 여기에 찍어 먹는게 맛있더라고요

 

듬뿍 찍어서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치킨 먹을때 빠지면 안되는 무~

 

 

 

 

 

 

 

 

 

 

 

이렇게 까준 후

 

 

 

 

 

 

 

 

 

 

다시 고추바사삭치킨을 ㅎㅎ

 

 

 

 

 

 

 

 

 

 

요건 딱 봐도 윙~

 

 

 

 

 

 

 

 

 

 

요건 봉 ㅋㅋ

 

 

 

 

 

 

 

 

 

 

 

이렇게 동생이랑 같이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에

 

소맥 한잔씩 했습니다

 

 

 

 

 

 

 

 

 

 

늦은밤 야식이라 부담이 되긴 했지만 순식간에 먹어 치웠습니다 ㅋㅋ

 

야식은 먹을땐 좋지만 먹고 나면 항상 후회가 ㅋㅋ

 

그래도 맛있게 한잔하니 좋더라고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조림 만들기  (0) 2015.08.04
여름철 별미 콩국수 만들기  (0) 2015.08.03
갈비탕 포장해서 쌈 싸서 먹었어요  (0) 2015.07.27
가평휴게소 호두잣과자 드셔보셨나요?  (0) 2015.07.24
묵은지 닭볶음탕  (0) 2015.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