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두릅에 삼겹살 그리고 소주한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두릅에 삼겹살 그리고 소주한잔

 

 

 

 

봄 제철음식 중 갑인 두릅나물입니다.

 

살짝 삶아서 초고주창에 찍어 먹어도 맛나지만 오늘은 특별히 삼겹살에 같이 먹기로 해서

 

부모님 집으로 갔어요 ㅎㅎㅎㅎ

 

직접 산에서 어머니가 따오신 두릅나물을 끓는물에 살짝 데쳤어요

 

항상 봄마다 직접 산으로 가서 두릅을 따옵니다 ^^

 

 

 

 

 

 

 

 

 

 

 

 

춘곤증에는 두릅이 정말 효과 만점인거 같아요

 

두릅을 먹고 난 이후로 춘곤증이 없어졌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신문지를 넓게 펴고 둘러 앉아서 삼겹살에 소주 한잔 했어요 ㅎㅎ

 

항상 이렇게 오손도손 둘러 앉아서 술 한잔 하죠

 

 

 

 

 

 

 

 

 

 

 

고기 굽는건 남자의 몫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두릅이에요

 

요즘 두릅 너무 너무 맛이 좋은거 같아요

 

 

 

 

 

 

 

 

 

 

 

파절이와 새우젓도 준비하고

 

 

 

 

 

 

 

 

 

 

 

버섯도 준비 완료

 

 

 

 

 

 

 

 

 

 

 

사진만 봐도 먹고 싶네요 ㅎㅎ

 

두릅이 요즘 왤케 맛이 좋은가 모르겠어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두릅 ㅎㅎㅎ

 

 

 

 

 

 

 

 

 

 

 

삼겹살을 맛나게 굽는 중이에요 ㅎㅎㅎ

 

 

 

 

 

 

 

 

 

 

 

이렇게 두릅나물에 삼겹살 같이 한쌈 싸서 먹으면 정말 짱 맛나요

 

 

 

 

 

 

 

 

내년부터 저도 두릅따러 다녀야겠어요 ㅎㅎㅎ

 

정말 너무 너무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