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해장라면 콩나물라면 끓이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콩나물라면

 

 

 

 

술 한잔하고 다음날 간신히 정신을 차린 신랑이 제게 콩나물 있는지 물어보더라고요

 

마침 사다둔 콩나물이 있어서 콩나물국 끓여달라는 줄 알고 물어봤더니 해장라면을 끓여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콩나물라면을 끓여서 줬어요 ㅋㅋ

 

해장엔 콩나물이 좋고 밥보다는 라면이 더 먹기 편한지 해장으로 라면 자주 먹더라고요

 

 

콩나물라면 준비물 ㅋㅋㅋ

 

 

 

 

 

 

 

 

 

 

콩나물은 이만큼 준비

 

 

 

 

 

 

 

 

 

 

먼저 물을 끓여줍니다..

 

 

 

 

 

 

 

 

 

 

라면은 역시 매운라면으로 ㅎㅎ

 

 

 

 

 

 

 

 

 

 

먼저 스프를 넣어주고..

 

 

 

 

 

 

 

 

 

 

한번 끓기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콩나물을 먼저 넣어줍니다...

 

 

 

 

 

 

 

 

 

 

 

보통 라면은 2~3분에 다 익지만 콩나물은 그보다 좀 더 오래 끓여야 하기에

 

스프를 넣고 콩나물을 넣고 먼저 끓여주면 되겠습니다

 

 

 

 

 

 

 

 

 

 

한번 끓을 때까지 상을 차렸습니다 ㅎㅎ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을 준비..

 

 

 

 

 

 

 

 

 

 

 

끓는 물에 넣어줍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계란도 하나 넣어줬어요

 

계란은 풀어지지 않게 익혀야해서 면 넣을 때 같이 넣어줍니다

 

 

 

 

 

 

 

 

 

 

원래는 콩나물만 넣거 라면을 끓여야하는데

 

계란은 안터트리면 맛에 큰 관여를 안하기에 잘 넣어주면 되겠습니다

 

 

 

 

 

 

 

 

 

 

계란을 안쪽으로 숨겨서 팔팔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잘 익었네요 ㅎㅎ

 

 

 

 

 

 

 

 

 

 

콩나물라면 완성 ㅋㅋ

 

뭔가 국물이 없어 보였던 ㅋㅋㅋ

 

 

 

 

 

 

 

 

 

 

라면 한 젓가락 ㅎㅎㅎ

 

해장라면으로 이만한 것도 없는 거 같아요

 

 

 

 

 

 

 

 

 

 

바닥에 잔뜩 깔린 콩나물과 같이 ㅎㅎ

 

 

 

 

 

 

 

 

 

 

그리고 밥 한 숟가락 말아서..

 

 

 

 

 

 

 

 

 

 

깔끔하게 비우더군요

 

해장으로 잠을 푹~ 자는게 제일 중요한 거 같고 그리고 콩나물라면으로 마무리...

 

컨디션 금방 회복하더군요 ㅎㅎㅎㅎ

 

콩나물만 있음 만들기 쉬우니 한번 끓여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