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우리동네 옛날통닭 후라이드치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옛날통닭

 

 

 

 

 

우리동네에 오래된 호프집이 하나 있어요

 

옛날에 흔히 볼 수 있는 호프집으로 후라이드치킨과 생맥주를 팔던 곳이죠

 

요즘은 프렌차이즈가 워낙 많고 치킨 종류도 다양하기에 먹고 싶은 거 선택해서 먹으면 되겠지만

 

요즘은 옛날에 먹던 옛날통닭 스타일이 좋아서 동네호프집에 자주 시켜서 먹어요

 

이날은 동생 결혼 준비에 필요한 가전을 보러 갔다가 저희집에서 통닭에 술 한잔했어요

 

 

저녁은 먹었지만 5명이라 한마리는 부족할 거 같아서 한마리반으로 주문

 

 

 

 

 

 

 

 

 

 

동네호프집이라 주문이 많이 밀려 있지 않아서 그런지

 

빨리 도착하는 편이에요 ㅎㅎㅎ

 

한마리 반

 

 

 

 

 

 

 

 

 

 

먹을 준비를 하고 소주 한잔씩 ㅎㅎ

 

 

 

 

 

 

 

 

 

 

후라이드치킨에 빠지면 안되는 흰무와

 

옛날통닭만의 변치 않는 반찬 양배추 샐러드까지 ㅎㅎ

 

 

 

 

 

 

 

 

 

 

바삭하게 잘 튀겨진 후라이드치킨

 

 

 

 

 

 

 

 

 

 

닭다리 ㅎㅎㅎ

 

바삭하고 정말 맛있는 옛날통닭이에요

 

예전에는 여기저기 신제품 나오면 먹어보고 그랬는데

 

요즘은 치킨하면 자동으로 여기가 생각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