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진접 대궐남원추어탕 추어탕 포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대궐남원추어탕

 

 

 

 

 

제 신랑이 추어탕을 참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평소에 즐겨 먹는 건 아니고 술 한잔한

 

다음날 술이 좀 과했다 싶으면 꼭 추어탕으로 해장을 합니다

 

속이 울렁거릴 때 추어탕 만한게 없다며 꼭 먹는데요

 

이날도 역시 전날 술을 많이 먹고 와서 아침부터 추어탕을 먹어야 할 거 같다는 말에

 

진접 대궐남원추어탕에 가서 1인분 포장해서 왔어요

 

 

포장은 금방이에요 ㅎㅎㅎ

 

전화로 영업하는지 물어보고 바로 포장을 해왔습니다

 

 

 

 

 

 

 

 

 

 

봉지 안에 내용물 한번 보고 ㅎㅎ

 

 

 

 

 

 

 

 

 

 

꺼내봤습니다 ㅎㅎ

 

 

 

 

 

 

 

 

 

 

추어탕 가격은 7,000원 ㅎㅎ

 

 

 

 

 

 

 

 

 

 

포장을 하면 양이 확실히 많아요 ㅎㅎ

 

 

 

 

 

 

 

 

 

 

냄비에 옮겨서 한번 더 끓여준 후 냄비 그대로 주면

 

 

 

 

 

 

 

 

 

 

알아서 국 그릇에 떠서 먹어요 ㅋㅋ

 

 

 

 

 

 

 

 

 

 

부추도 같이 줍니다 ㅎㅎ

 

 

 

 

 

 

 

 

 

 

부추 올려서

 

 

 

 

 

 

 

 

 

 

숨 한번 죽인 후

 

 

 

 

 

 

 

 

 

 

밥 조금씩 말아서

 

 

 

 

 

 

 

 

 

 

이렇게 떠서 먹으면 속이 진정이 된다네요 ㅎㅎ

 

 

 

 

 

 

 

 

 

 

계속 이런식으로 밥 말아서 잘 먹더군요

 

저도 추어탕은 먹긴하는데 신랑만큼 좋아하지 않아서 잘 안 먹어요 ㅋㅋㅋ

 

저는 마석에 논두렁추어탕이 참 맛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