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삼진어묵 어묵볶음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묵볶음

 

 

 

 

 

딸 아이가 좋아하는

 

어묵볶음을 만들기 위해

 

삼진어묵 특천사각 사서 만들었어요

 

가끔 어묵볶음 만들어 달라고 할 정도로

 

잘 먹는 반찬 중 하나랍니다

 

후다닥 만들어서 김치 씻어서

 

같이 줬더니 잘 먹더라고요 ㅋㅋ

 

 

 

삼진어묵

 

얼마 전에 신랑 부산에 갔다가

 

삼진어묵 본점에 들려서

 

어묵 사왔던 적이 있는데

 

맛있어서 샀어요

 

 

 

 

 

 

 

 

 

 

 

뒷면은 그냥 찍어 봄 ㅋㅋ

 

 

 

 

 

 

 

 

 

 

 

어묵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뜨거운 물로 한번 씻어줍니다

 

 

 

 

 

 

 

 

 

 

 

그리고 기름을 두른 후

 

다진 마늘 먼저 볶아줍니다

 

 

 

 

 

 

 

 

 

 

 

당근이 있는 줄 알았는데 없더라고요

 

그래서 당근은 못 넣고 양파만 ㅎㅎ

 

 

 

 

 

 

 

 

 

 

 

양파 한번 볶아주고

 

어묵 넣어준 다음

 

 

 

 

 

 

 

 

 

 

 

양념으로 간장 넣고

 

 

 

 

 

 

 

 

 

 

 

매실액 넣고

 

 

 

 

 

 

 

 

 

 

 

마무리로 파 넣고

 

 

 

 

 

 

 

 

 

 

 

올리고당 넣어주면

 

어묵볶음 만들기 끝

 

 

 

 

 

 

 

 

 

 

 

깨 솔솔 뿌려주고..

 

 

 

 

 

 

 

 

 

 

 

김치랑 같이 초간단 밥 차려서 줬어요

 

그리고 저도 같이 어묵볶음에

 

밥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