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포항 여행 다모디펜션&호미곶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항 여행

 

 

 

 

 

포항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제일 먼저 알아본 곳은 펜션이죠 ㅎㅎ

 

가격도 괜찮았고 바닷가 앞이라

 

얼렁 예약하고 포항에 내려가서

 

곰탕 먹고 회 떠서 펜션에서 먹고

 

호미곶 보고 다시 올라왔던 ㅋㅋ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많이 구경을 못해

 

조금은 아쉬웠지만 바닷바람 쐬고

 

나름 좋았던 날입니다

 

 

 

포항 다모디펜션

 

 

 

 

 

 

 

 

 

 

 

저희가 예약했던 방

 

짐부터 풀고 구경하는 중 ㅋㅋ

 

 

 

 

 

 

 

 

 

 

 

오래간만에 보는 바다라 참 좋았는데

 

이때가 태풍 영향권이라

 

날씨가 좋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왔으니 구경하자며 나섰습니다

 

 

 

 

 

 

 

 

 

 

 

빨간등대도 찍어보고..

 

 

 

 

 

 

 

 

 

 

 

 

호미곶 대표 손바닥 사진도 찍고 왔습니다

 

1박2일로 짧은 일정으로 내려갔지만

 

이번 포항 여행은 정말 한 거 없이

 

다녀왔던 거 같기도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