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브롬톤 타고 애완견 산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브롬톤 타고 애완견 산책

 

 

 

 

요즘 날이 더워 자전거를 한참을 안탔네요

 

입추가 지나면서 아침 저녁에 제법 선선해서 간만에 브롬톤을 끌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저희 애완견도 산책시킬겸 같이 운동하러 나갔어요

 

 

이녀석을 위해 준비한 애완견 전용 브롬톤 폴딩바스켓

 

 

 

 

 

 

 

 

 

 

 

구리 왕숙천으로 고고싱~

 

 

 

 

 

 

 

 

 

 

 

신나게 달리는 중

 

 

 

 

 

 

 

 

 

 

 

왕숙천 자전거길도 참 괜찮습니다 ^^

 

 

 

 

 

 

 

 

 

 

 

몇개의 운동기구도 있어 산책하면서 운동하기 좋아요

 

 

 

 

 

 

 

 

 

 

 

다리도 아프면서 나오면 마냥 신난 녀석 ㅎㅎ

 

 

 

 

 

 

 

 

 

 

 

 

 

영역 확인하는 중 ㅋㅋ

 

 

 

 

 

 

 

 

 

 

 

완전 신나게 뛰다녔어요

 

 

 

 

 

 

 

 

 

 

 

 

저는 잠시 산책하면서 구경하는 중 ㅎㅎ

 

 

 

 

 

 

 

 

 

 

 

 

브롬톤을 타고 한바퀴 돌고 왔어요 ㅎㅎㅎ

 

 

 

 

 

 

 

 

 

 

 

내려와 머니를 부르니..

 

 

 

 

 

 

 

 

 

 

 

한걸음에 달려와서 안기는 녀석..

 

 

 

 

 

 

 

 

 

 

 

다시 브롬톤에 태우고 쒼나게 달렸어요

 

 

 

 

 

 

 

 

 

 

 

달리다 사람이 없는 곳에서는 우리 강쥐 잠시 뛰놀게 풀어주고 또 태우고 달리고 반복 ㅋㅋ

 

저녁마다 운동하니 좋더군요

 

 

 

 

 

'내맘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척 스노클링 명소  (0) 2014.08.22
카메라 스트랩 캐리스피드  (0) 2014.08.21
장현5일장을 아시나요?  (0) 2014.08.13
무난한 mlb 스냅백 LA다저스  (1) 2014.08.08
구리 농수산물시장 과일  (3) 2014.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