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코리엔탈 깻잎칩킨 야식으로 치킨 먹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리엔탈 깻잎 칩킨

 

 

 

 

뭔가 출출해서 배달 책자를 보다가 코리엔탈 깻잎칩킨이 눈에 띄길래 주문을 해봤습니다

 

요즘 치킨도 브랜드가 너무 많고 종류도 다양해서 치킨을 먹으려고 해도

 

어디서 뭐를 먹을지도 고민거리가 된 거 같아요

 

그래도 뭔가를 먹을때 고르는 시간은 마냥 행복합니다 ㅋㅋㅋ

 

하지만 주문 후 기다리는 시간은 싫어요 ㅋㅋ

 

딱 적당한 시간에 도착한 치킨~

 

그리도 맥주도 주문을 했습니다

 

 

 

 

 

 

 

 

 

 

코리엔탈 깻잎칩킨은 이렇게 배달이 옵니다

 

치킨 박스 위에 있는 건 깻잎이에요 ㅋㅋ

 

 

 

 

 

 

 

 

 

 

개봉~

 

치킨과 함께 감자튀김과 다른 튀김도 들어있어요

 

 

 

 

 

 

 

 

 

 

뼈없는 순살치킨입니다

 

먹기 편하죠 ㅎㅎ

 

 

 

 

 

 

 

 

 

 

감자튀김과 뭐였는데 기억이 안나요

 

이때 저는 치킨만 먹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따로 들어있던 깻잎을 이렇게 뙇~ 올려주면 깻잎치킨 완성..

 

박스에는 코리엔탈 깻잎칩킨이라고 써있는데 오타인건지

 

여기는 치킨을 칩킨이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ㅋ

 

야식으로 먹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난 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