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진접읍 전주 콩나물국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콩나물국밥

 

 

 

 

저녁에 식구들과 같이 놀러가서 먹을 장을 보기로 했어요

 

장을 보기 전에 간단히 저녁을 먹자며 진접에 위치한 전주콩나물국밥으로 모였습니다

 

큰도로에 위치한 곳인데 값이 싸고 맛 괜찮아 저희집 남자들이 자주 가는 곳이에요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합니다

 

 

 

 

 

 

 

 

 

 

한방 전주 콩나물국밥 ㅎㅎ

 

 

 

 

 

 

 

 

 

 

어쩔 땐 자리가 없어 기다리기도 한다네요

 

저희가 갔을 땐 자리가 여유가 있어서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콩나물국밥으로 주문

 

가격은 3,900원

 

 

 

 

 

 

 

 

 

 

주문을 하면 계란과 오징어젓갈을 줍니다

 

김치는 통에서 꺼내면 됩니다

 

 

 

 

 

 

 

 

 

 

오징어젓갈

 

맛있다고 포장하는 손님도 계시더군요

 

 

 

 

 

 

 

 

 

 

깍두기

 

 

 

 

 

 

 

 

 

 

계란은 인원수에 맞게

 

이건 콩나물국밥에 넣어서 먹을 겁니다

 

 

 

 

 

 

 

 

 

 

주문한 콩나물국밥이 나왔어요

 

 

 

 

 

 

 

 

 

 

먼저 계란을 풀고

 

 

 

 

 

 

 

 

 

 

터지지 않게 콩나물속으로 숨겼습니다

 

 

 

 

 

 

 

 

 

 

저는 콩나물국밥에 오징어 들어간 걸 좋아해서

 

새우젓으로 간을 안하고 오징어젓갈을 넣었어요

 

국물은 기본으로 간이 되어있으니 드셔보시고 간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콩나물 먼저 건져서 먹고

 

 

 

 

 

 

 

 

 

 

밥은 말아서 나옵니다

 

 

 

 

 

 

 

 

 

 

엄청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값도 싸고 맛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