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육개장칼국수 라면 콩나물 넣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육개장칼국수 라면

 

 

 

 

 

마트에 갔다가 육개장칼국수 라면 시식해보고 맛 좋아서 바로 사왔어요

 

요즘 라면 정말 다양하고 맛난 거 많은 거 같아요

 

한때 짬뽕라면이 대박 인기를 끓었을 때 저도 그 대열에 합류해서 열심히 사다 먹었다죠

 

이번에 육칼 라면 역시 당분간 사 먹을 거 같기도 ㅋㅋ

 

이번엔 특별히 콩나물라면으로 끓여서 먹었어요

 

영양을 생각해서였죠 ㅋㅋㅋ

 

 

육개장칼국수 라면

 

 

 

 

 

 

 

 

 

 

라면은 조리법 그대로 끓이는게 가장 맛있다죠

 

종이컵 3컵에 5분간 끓이고 대파를 넣으면 더욱 맛나다는 글이 있습니다

 

 

 

 

 

 

 

 

 

 

봉지를 뜯었습니다

 

면과 액상스프 그리고 건더기 스프 ㅎㅎ

 

 

 

 

 

 

 

 

 

 

콩나물도 한번 씻어준 후

 

 

 

 

 

 

 

 

 

 

액상스프 넣고 콩나물도 먼저 넣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건더기 스프를 넣고..

 

 

 

 

 

 

 

 

 

 

 

한번 끓였어요 ㅎㅎㅎ

 

 

 

 

 

 

 

 

 

 

파를 넣으면 맛나다는 말에 파도 준비 ㅋㅋ

 

 

 

 

 

 

 

 

 

 

면을 넣고

 

 

 

 

 

 

 

 

 

 

5분가량 끓이면 되겠습니다

 

 

 

 

 

 

 

 

 

 

 

적당한 타이밍에 파 썰어서 넣었습니다

 

 

 

 

 

 

 

 

 

 

육개장칼국수 라면 완성 ㅎㅎㅎ

 

콩나물라면으로 변신했지만요 ㅋㅋ

 

 

 

 

 

 

 

 

 

 

먹음직 ㅎㅎ

 

 

 

 

 

 

 

 

 

 

라면에 콩나물을 넣으면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저는 참 좋아요

 

육개장칼국수 라면에 콩나물 같이 넣어서 먹어도 맛 참 좋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