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진접 돈까스클럽 떡볶이돈까스 맛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돈까스클럽

 

 

 

 

 

 

언니가 갑자기 돈까스가 먹고 싶다며 준비하고 나오라는 말에

 

대충 챙겨서 엄마, 아빠 모시고 진접 돈까스클럽에 갔습니다

 

처음엔 언니가 근처에 맛집 많이 알기에

 

칼질 제대로 한번 하나 싶었는데 돈까스클럽으로 가더라고요

 

그래도 돈까스클럽이 체인이지만 어디를 가도 기본 이상은 하는 곳이기에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이날 먹었던 것 중에서 떡볶이돈까스가 정말 엄청 맛있었다는 ㅎㅎ

 

 

진접 돈까스클럽 ㅎㅎ

 

 

 

 

 

 

 

 

 

 

이날 처음 와봤다는 ㅎㅎ

 

 

 

 

 

 

 

 

 

 

밖에서 보기에도 안에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일단 자리부터 잡기 위해 안으로 들아갔습니다

 

 

 

 

 

 

 

 

 

 

안에 들어오니 더 사람이 많은 느낌이에요 ㅎㅎ

 

 

 

 

 

 

 

 

 

 

 

그래도 빈자리는 많았더라고요 ㅎㅎ

 

어디 앉을까 고민하면서 찾아봤습니다

 

 

 

 

 

 

 

 

 

 

 

돈까스클럽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어요

 

 

 

 

 

 

 

 

 

 

대형마트에서나 보던 걸 여기서도 보네요 ㅎㅎ

 

 

 

 

 

 

 

 

 

 

주방도 한번 찍어보고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먼저 자리에 앉아서 뭘 시킬까 고민하고 계셨답니다

 

 

 

 

 

 

 

 

 

 

 

 

 

 

 

돈까스클럽 메뉴를 찍어봤는데 너무 많네요

 

 

 

 

 

 

 

 

 

 

그래서 계산서 한방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떡볶이돈까스와 왕돈까스 그리고 치킨까스와 새우볶음밥

 

그리고 음료는 블루베리에이드와 맥주 주문 ㅎㅎ

 

 

 

 

 

 

 

 

 

 

먼저 주문한 음료와 맥주가 나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왕돈까스 ㅎㅎ

 

 

 

 

 

 

 

 

 

 

정말 왕입니다요 ㅎㅎ

 

이걸 언제 다 썬다냐 ㅋㅋㅋ

 

 

 

 

 

 

 

 

 

 

새우볶음밥

 

 

 

 

 

 

 

 

 

 

먹기 좋게 손질해서 먹었습니다

 

 

 

 

 

 

 

 

 

 

떡볶이돈까스

 

언니가 시킨건데 이거 정말 맛있었다는 ㅎㅎ

 

 

 

 

 

 

 

 

 

 

이렇게 돈까스랑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이건 치킨까스 ㅎㅎ

 

 

 

 

 

 

 

 

 

 

먹기 좋게 잘라서

 

 

 

 

 

 

 

 

 

 

요 소스를

 

 

 

 

 

 

 

 

 

 

확~ 부어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맛나게 냠냠 ㅎㅎ

 

 

 

 

 

 

 

 

 

 

저는 치킨까스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이날 먹었던 것 중에선 떡볶이돈까스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다 먹지도 못했다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