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네네치킨 후라이드 치킨 쿠폰으로 먹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네치킨

 

 

 

 

 

 

소주 한잔하려고 뭘 먹을까 고민하던 신랑이랑 친구..

 

결국은 후라이드치킨으로 합의를 보고 네네치킨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친구가 네네치킨 쿠폰으로 충분히 먹을 수 있다며 전화해서 후라이드 치킨 주문 ㅋㅋㅋ

 

 

치킨 올 때까지 꿀꽈배기에 소주 한잔하면서 기다리자고 했어요 ㅎㅎㅎ

 

 

 

 

 

 

 

 

 

 

생각보다 금방 왔던 치킨 ㅎㅎㅎ

 

 

 

 

 

 

 

 

 

 

네네치킨 후라이드 입니다 ㅎㅎㅎ

 

콜라와 옥수수콘 샐러드 그리고 양념과 흰무

 

 

 

 

 

 

 

 

 

 

맛난 후라이드치킨 ㅎㅎ

 

 

 

 

 

 

 

 

 

 

 

닭다리부터 먹었어요 ㅎㅎㅎ

 

먼저 먹는 사람이 임자죠

 

 

 

 

 

 

 

 

 

 

이렇게 시작된 술자리는

 

 

 

 

 

 

 

 

 

 

후라이드 한마리에 소주 5병씩이나 마셨다는 ㅋㅋ

 

바삭하니 맛 좋았던 네네치킨입니다

 

저희 동네에 오래된 옛스타일 치킨을 파는 호프집이 있는데

 

후라이드는 거기가 제일 맛난 거 같아요 ㅎㅎ

 

담에 한번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