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장현 막줄래 녹두전에 막걸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장현 막줄래

 

 

 

 

 

늦은 밤 막걸리 한잔할 곳을 찾아 장현 시내를 돌아다녔습니다

 

장현도 약간 시골이라 늦은 밤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 많지 않더라고요

 

열심히 찾다보니 막줄래 전집이 있어 들어가서 먹었는데

 

나름 장현에서 꽤 오래 영업하고 장사가 잘 되는 곳이더라고요

 

녹두전 하나 시켜서 막걸리 한잔 시원하게 마셨답니다

 

 

첨에 어디를 가야하나 찾아다녔어요

 

여기도 괜찮을 거 같아서 가려다..

 

 

 

 

 

 

 

 

 

 

다른 곳으로

 

여기로 갈까하다가 근처 막줄래로 이동 ㅋㅋ

 

 

 

 

 

 

 

 

 

 

들어가서 녹두전 하나 막걸리 하나 주문을 했어요

 

 

 

 

 

 

 

 

 

 

기본 제공 ㅎㅎㅎ

 

 

 

 

 

 

 

 

 

 

그리고 막걸리 한잔씩 ㅎㅎㅎ

 

 

 

 

 

 

 

 

 

 

맛난 녹두전

 

여긴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참 맛있더라고요

 

 

 

 

 

 

 

 

 

 

막걸리 한잔하고 한입 ㅎㅎ

 

 

 

 

 

 

 

 

 

 

배가 좀 불러서 좀 남겼지만 맛나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막줄래 술 한잔하기 참 좋더라고요

 

담에 배 안 고플 때 가서 맛난 전이랑 닭발 등 이것저것 시켜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