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맛있는 카레 만드는 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레 만드는 법

 

 

 

 

 

제 신랑이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가 바로 카레입니다

 

김치를 좋아하기에 김치랑 같이 먹어서

 

맛나는 걸 참 좋아하는데요

 

얼마나 좋아하냐면 3일이상 카레를 줘도

 

뭐라 안할 정도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자주 만들어 먹곤 합니다 ㅎㅎ

 

 

 

카레 만들 재료부터 미리 준비를 했습니다

 

전 카레에 돼지고기 넣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햄이나 참치를

 

주로 넣어서 만들어요

 

버섯과 호박, 당근, 양파 그리고 감자 준비

 

카레 가루는 그릇에 담아 따로 풀어줄 겁니다

 

 

 

 

 

 

 

 

 

 

 

전 물 살짝 넣고 감자부터 넣고 익혀줍니다

 

 

 

 

 

 

 

 

 

 

 

그리고 오래 익혀야 하는 순서대로 넣어줍니다

 

당근 넣어주고

 

 

 

 

 

 

 

 

 

 

 

호박과 버섯을 넣어줍니다

 

 

 

 

 

 

 

 

 

 

 

햄 넣고

 

 

 

 

 

 

 

 

 

 

 

카레 가루에 물 넣어서 풀어준 후 넣어줍니다

 

이때 물도 좀 더 넣어준 후

 

조리듯 끓여주시면 되겠습니다

 

 

 

 

 

 

 

 

 

 

 

첨엔 좀 흥건하지요 ㅎㅎㅎ

 

 

 

 

 

 

 

 

 

 

 

좀 걸죽하게 끓여주면 카레 만드는 법 끝입니다

 

 

 

 

 

 

 

 

 

 

 

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언제 먹어도 맛난 카레

 

잘 먹었습니다

 

김치 하나면 그만이기에 만드는 저도 편하고

 

잘 먹는 신랑도 좋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