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옵스빵집 학원전&팡도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옵스 빵집

 

 

 

 

 

 

조카가 복학하기 전에

 

부산에 놀러 갔다가 올라오는 길에

 

해운대에 유명한 빵집이 있다며

 

빵 좋아하는 시율 공주를 위해

 

학원전과 팡도르 사왔더라고요

 

옵스 빵집 엄청 유명하다고 해서

 

잔뜩 기대하고 먹었는데

 

와~ 부산 가면 이건 꼭 먹어야 해

 

이런 느낌은 전혀 안 들더라고요 ㅋㅋㅋ

 

 

 

옵스~

 

해운대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요

 

찾아보니 다른 지역에도 있더라고요 ㅎㅎ

 

 

 

 

 

 

 

 

 

 

 

학원전과 팡도르 사다 줬어요 ㅎㅎ

 

 

 

 

 

 

 

 

 

 

 

이름은 재밌네요 ㅋㅋ

 

학원 가기 전에 챙겨줘서

 

학원전이라는 얘기도 있더라고요 ㅋㅋ

 

 

 

 

 

 

 

 

 

 

먼저 학원전부터

 

 

 

 

 

 

 

 

 

 

 

흔히 먹던 바로 그 맛 ㅋㅋ

 

 

 

 

 

 

 

 

 

 

 

그리고 팡도르

 

팡도르는 먹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요 바닐라 슈거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흔들어주면 되겠습니다

 

 

 

 

 

 

 

 

 

 

 

옵스 팡도르 ㅎㅎ

 

 

 

 

 

 

 

 

 

 

 

한입 먹어봤습니다 ㅎㅎ

 

바닐라 슈거랑 같이 먹어야 맛나더군요

 

 

 

 

 

 

 

 

 

 

 

뭔가 짭쪼름하면서 그런 맛이 났던

 

처조카가 부산에서 올라오면서

 

사다준 빵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상하이버거&치킨 스낵랩  (0) 2017.03.31
진접 맛자랑 떡볶이 포장  (0) 2017.03.30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0) 2017.03.28
자케 미니 브라우니  (0) 2017.03.24
시금치무침 만드는 법  (0) 2017.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