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맥도날드 상하이버거&치킨 스낵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점심으로 햄버거가 급 먹고 싶어

 

맥도날드에 들렸습니다

 

한참 배 고플 시간에 갔던 거라 사람 참 많더라고요

 

주차장도 넓고 이용하기 편해서

 

그런 거 같기도 합니다

 

 

 

진접 홈플러스

 

바로 옆에 위치한 맥도날드

 

 

 

 

 

 

 

 

 

 

 

드라이브 수루 가능

 

예전에 목포에선가

 

한번 이용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ㅋㅋ

 

 

 

 

 

 

 

 

 

 

 

사람 참 많더라고요

 

주문하는 곳도 많지만

 

전 옛날사람이 되어가고 있으니..

 

 

 

 

 

 

 

 

 

 

 

줄 섰어요 ㅋㅋ

 

메뉴판 찍었는데 잘 안 보이네요

 

주문은 상하이버거

 

치킨스낵랩

 

후렌치 후라이

 

 

 

 

 

 

 

 

 

 

 

주문 후 기다림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사람이 많아서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말이죠ㅋㅋ

 

 

 

 

 

 

 

 

 

 

 

주문 내역 ㅋㅋㅋ

 

 

 

 

 

 

 

 

 

 

 

이렇게 담아서 집으로 왔어요

 

 

 

 

 

 

 

 

 

 

 

꺼내고...

 

 

 

 

 

 

 

 

 

 

 

또 꺼냈습니다 ㅋㅋㅋ

 

 

 

 

 

 

 

 

 

 

 

제가 주문한 것들 ㅋㅋ

 

 

 

 

 

 

 

 

 

 

 

먼저 치킨 스낵랩

 

 

 

 

 

 

 

 

 

 

 

출출할 때 먹기 딱 좋은 ㅎㅎ

 

맛도 상당히 좋아요

 

 

 

 

 

 

 

 

 

 

 

상하이 버거

 

 

 

 

 

 

 

 

 

 

 

 

오는 길에 모양이 좀 틀어졌네요 ㅎㅎ

 

 

 

 

 

 

 

 

 

 

 

한입

 

가끔 햄버거 먹으면 참 맛있는 거 같아요

 

완전 배 불리 먹었어요 ㅋㅋ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0) 2017.04.07
홈플러스 킹피자  (0) 2017.04.03
진접 맛자랑 떡볶이 포장  (0) 2017.03.30
옵스빵집 학원전&팡도르  (0) 2017.03.29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0) 2017.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