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후라이드치킨 한마리 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라이드치킨

 

 

 

 

 

 

저녁하기 귀찮아서 후라이드치킨 시켜서 술 한잔했습니다

 

어른 네명이서 먹기에 단골 치킨집에

 

한마리 반이면 딱 좋거든요

 

마침 신랑도 늦고 언니도 와있고 해서

 

엄마 아빠랑 같이 치킨 시켜서 먹었습니다

 

 

 

옛날치킨 그대로

 

현재도 영업하는 곳

 

봉다리에 담아서 가져다 줍니다

 

단점은 어르신이라 카드 단말기

 

사용하실 줄 몰라서

 

배달은 현금밖에 안된다는 점 ㅋㅋㅋ

 

 

 

 

 

 

 

 

 

 

 

한마리 반 주문

 

포장지도 옛날 그대로

 

 

 

 

 

 

 

 

 

 

여긴 한마리

 

 

 

 

 

 

 

 

 

 

 

이렇게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양배추샐러드도 잘 비벼주고

 

 

 

 

 

 

 

 

 

 

 

닭다리 ㅎㅎ

 

 

 

 

 

 

 

 

 

 

 

닭은 역시 다리가 제일이라지만

 

전 다리보단..

 

 

 

 

 

 

 

 

 

 

 

날개 ㅋㅋㅋ

 

 

 

 

 

 

 

 

 

 

 

맛있어요 ㅎㅎ

 

 

 

 

 

 

 

 

 

 

 

소주 한잔하며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

 

가끔 먹는 후라이드치킨 항상 맛있어요

 

맥주 먹어야 했는데 없어서

 

소주 한잔하면서 먹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