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롯데리아 유러피언 스모크 치즈버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스모크 치즈버거

 

 

 

 

 

 

주말에 신랑은 약속이 있다며 나가고

 

혼자 애를 보고 있는데 동생이 집에 온다더라고요

 

그래서 오는 길에 롯데리아 들려서

 

유러피언 스모크 치즈버거 좀 사다 달라고 했습니다

 

밥은 먹기 귀찮고 배는 고픈데

 

딱 먹고 싶었던 건 바로 햄버거였거든요 ㅋㅋ

 

 

 

배가 고파서 동생이

 

언제 오나 기다렸네요 ㅋㅋ

 

동생보다 반가운 건 당연 롯데리아 버거 ㅋㅋ

 

 

 

 

 

 

 

 

 

 

 

유러피언 스모크 치즈버거 두개

 

감튀 하나 콘샐러드 하나 음료 하나

 

이렇게 사왔습니다

 

 

 

 

 

 

 

 

 

 

 

다 꺼냄 ㅋㅋ

 

 

 

 

 

 

 

 

 

 

 

배 고파 죽겠는데

 

그래도 사진은 찍음 ㅋㅋㅋ

 

 

 

 

 

 

 

 

 

 

 

롯데리아 유러피언 스모크 치즈버거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에 내용물도 ㅎㅎ

 

 

 

 

 

 

 

 

 

 

 

그냥 들고 먹어도 되지만

 

칼로 반 잘라주었습니다 ㅋㅋ

 

 

 

 

 

 

 

 

 

 

 

 

맛나보이나요?ㅎㅎㅎ

 

 

 

 

 

 

 

 

 

 

 

한입 먹고 허기짐을 달래주고

 

감튀 준비 ㅋㅋ

 

 

 

 

 

 

 

 

 

 

 

잘 섞어준 후 먹음 너무 맛있어요 ㅎㅎ

 

 

 

 

 

 

 

 

 

 

 

콘샐러드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빠르게 배고픔을 해결하기엔

 

햄버거만큼 좋은 것도 없어요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