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오뚜기 설렁탕으로 만두국 끓이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행사해서 사다둔

 

오뚜기 설렁탕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다가

 

신랑 급 국물 찾을 때

 

하나씩 꺼내서 끓여주곤 하는데

 

주말 점심쯤인가 뭐 먹을 거 없냐며

 

냉장고 뒤적이던 신랑이

 

만두랑 설렁탕 하나 꺼내더니

 

만두국 끓여서 먹겠다고 하더라고요

 

만두는 집에서 직접 만든 건데

 

엄마 친구분이 주신 거에요

 

근데 김치맛이 좀 쓰다고 해야하나??

 

암튼 저는 만두가 좀 별로라

 

신랑 혼자 먹으라고 했지요 ㅋㅋㅋ

 

 

 

만두국 끓이기 준비

 

뭐 다른 거 필요한 거 하나 없습니다 ㅋㅋ

 

 

 

 

 

 

 

 

 

 

 

이렇게 만두와

 

오뚜기 설렁탕만 있으면

 

오케이 ㅋㅋ

 

 

 

 

 

 

 

 

 

 

 

만두 네개 먹는다며 냄비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설렁탕을 넣어주었습니다

 

역시나 국물이 훨씬 적습니다 ㅋㅋ

 

한개 더 넣으라고 했더니 싫다해서...

 

 

 

 

 

 

 

 

 

 

 

그냥 끓였습니다 ㅎㅎ

 

만두는 익혀서 보관을 하기에

 

그냥 뜨끈해지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

 

 

 

 

 

 

 

 

 

 

 

완성...

 

만두피가 국물을 다 먹어버렸어요 ㅜㅜ

 

 

 

 

 

 

 

 

 

 

 

국물 간신히 떠서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ㅋㅋ

 

 

 

 

 

 

 

 

 

 

 

신랑은 밥을 그냥 말아버리더군요

 

아니 비볐다고 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

 

전 이런 모양 완전 싫어합니다

 

하지만 신랑은 맛만 좋다며 좋아합니다 ㅋㅋㅋ

 

 

 

 

 

 

 

 

 

 

 

맛있다며 잘 먹는 걸 보면

 

우리 신랑 참 잘 먹는구나 싶어요 ㅋㅋㅋㅋ

 

암튼 고칼로리 만두국

 

신랑 혼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