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쉽고 간단한 카레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레 만들기

 

 


 

 

신랑이 혼자 자취할 때

 

유일하게 만들어서 먹었던 음식이 카레라네요

 

그만큼 쉽고 간단한 요리 중 하나죠

 

카레는 재료만 볶다가 카레가루

 

물에 풀어 넣어주기만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요리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도 결혼 후 음식 1도 모를 때

 

카레만큼은 자신있었다는 ㅋㅋㅋ

 

따로 간을 안해도 되고 그냥 익히면 끝 ㅋㅋㅋ

 

 

 

언제나 오뚜기 카레

 

약간 매운맛

 

50인분짜리 사서

 

마땅한 거 없을 때마다

 

만들어 먹어요 ㅋㅋ

 

 

 

 

 

 

 

 

 

 

 

이만큼

 

 

 

 

 

 

 

 

 

 

 

뜨거운 물을 붓고 녹여줍니다 ㅎㅎ

 

 

 

 

 

 

 

 

 

 

 

그리고 카레에 필요한 재료는

 

이만한 크기로 미리 잘라두었어요

 

좌측 아래부터 양파-당근-햄-감자-버섯-호박

 

카레 만들 때 햄과

 

감자만 있어도 된다 생각하구요

 

나머지는 있으면 넣는 정도?ㅋㅋ

 

 

 

 

 

 

 

 

 

 

 

준비 끝...

 

 

 

 

 

 

 

 

 

 

 

먼저 감자부터 익혀줍니다

 

저는 그냥 물 좀 넣고 재료를 익힙니다

 

 

 

 

 

 

 

 

 

 

 

감자 다음으로 당근

 

오래 익혀야 할 것들이죠 ㅋㅋ

 

 

 

 

 

 

 

 

 

 

 

그리고 호박과 양파 등을 다 넣어줍니다

 

 

 

 

 

 

 

 

 

 

 

어느정도 익히다가 햄 넣고

 

 

 

 

 

 

 

 

 

 

 

 

카레를 넣어줍니다

 

그리도 물도 적당히 넣어주고

 

 

 

 

 

 

 

 

 

 

 

살살 저어가며

 

익혀주기만 하면 됩니다

 

 

 

 

 

 

 

 

 

 

 

완전 맛있는 카레 완성

 

만들기 쉽고 다른 반찬이 없이

 

김치만 꺼내줘도 잘 먹는

 

우리집 국민 요리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