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고추장 제윢볶음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추장 제육볶음

 

 

 

 

 

 

 

엄마가 밭에서 상추를 따다 주셔서

 

참치라도 싸서 먹을까 했는데

 

신랑이 제육볶음 만들어 먹자해서

 

집 근처 정육점에서 돼지 앞다리살 사서

 

고추장 제육볶음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요즘 제육볶음 자주 만들어서 먹곤하는데

 

이날은 유독 맛있었다는 ㅋㅋ

 

 

 

제육볶음에 넣을 재료를

 

미리 손질해놨습니다 ㅎㅎ

 

호박, 당근, 버섯, 파, 고추

 

 

 

 

 

 

 

 

 

 

 

먼저 파부터 ㅎㅎㅎ

 

 

 

 

 

 

 

 

 

 

 

돼지 앞다리살 한근 좀 더 넘습니다 ㅋㅋ

 

 

 

 

 

 

 

 

 

 

 

파 먼저 볶다가 돼지고기 넣어줍니다

 

 

 

 

 

 

 

 

 

 

 

돼지고기가 좀 많았어요 ㅋㅋㅋ

 

신랑이랑 둘이 먹으려다가

 

가까이 부모님이 계셔서

 

같이 먹자며 불렀거든요 ㅋㅋ

 

 

 

 

 

 

 

 

 

 

 

다진마늘 넣고

 

 

 

 

 

 

 

 

 

 

 

설탕도 넣어주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후추 팍팍 ㅋㅋ

 

 

 

 

 

 

 

 

 

 

 

열심히 볶아주다가

 

 

 

 

 

 

 

 

 

 

 

양념으로 간장 넣고

 

 

 

 

 

 

 

 

 

 

 

고춧가루 넣고

 

 

 

 

 

 

 

 

 

 

 

고추장 넣고 볶아주면 되겠습니다

 

 

 

 

 

 

 

 

 

 

 

남은 야채 다 넣고

 

 

 

 

 

 

 

 

 

 

 

한번 더 볶아주면

 

고추장 제육볶음 만들기 끝입니다

 

 

 

 

 

 

 

 

 

 

 

거실에 신문지 깔고

 

차려서 먹었답니다 ㅎㅎ

 

 

 

 

 

 

 

 

 

 

 

두부샐러드도 같이 해서 술 한잔 ㅎㅎ

 

 

 

 

 

 

 

 

 

 

 

엄마가 준 상추로 모인 식구들 ㅋㅋㅋ

 

쌈에 싸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언제나 맛있는 고기 ㅋㅋㅋ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삼겹살 파티  (2) 2017.07.17
매운해물갈비찜 배달  (0) 2017.07.14
계란 콩나물 라면 끓이기  (0) 2017.07.11
남은 탕수육으로 김치볶음 만들기  (0) 2017.07.10
밑반찬 콩나물무침 만드는 법  (0) 2017.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