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계란 콩나물 라면 끓이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계란콩나물라면

 

 

 

 

 

 

 

해장으로 가장 많이 먹는 것 중에

 

하나가 라면이 아닐까 싶어요

 

요즘 술 좀 먹었다하면 힘들어하는

 

신랑을 위해 간만에 콩나물라면을 끓였습니다 ㅋㅋ

 

거기에 건강까지 생각해 계란 하나 투척 ㅋㅋㅋ

 

계란 콩나물 라면 되겠습니다 ㅎㅎ

 

 

 

콩나물 물로 한번 씻어주고

 

라면 끓일 준비를 했습니다

 

라면은 언제나 푸라면

 

 

 

 

 

 

 

 

 

 

 

정수기에서 뜨거운 물 받아서 끓였어요

 

먼저 스프 넣고 콩나물 넣고 끓여줍니다

 

 

 

 

 

 

 

 

 

 

 

팔팔~~~

 

 

 

 

 

 

 

 

 

 

 

계란 하나 넣어줌

 

신랑은 계란 터진 걸 별로 안 좋아해요

 

 

 

 

 

 

 

 

 

 

 

계란 터지지 않게 안 건드리고

 

한번 푹~ 끓여줍니다

 

 

 

 

 

 

 

 

 

 

 

그리고 면 넣어줌

 

요 냄비 작아요 ㅜㅜ

 

하나 끓이기에 딱 좋긴한데 말이죠

 

국물이 넘칩니다

 

 

 

 

 

 

 

 

 

 

 

국물이 넘치는 관계로 수시로 면 들었다놨다

 

불 줄였다 켰다를 반복하면서

 

 

 

 

 

 

 

 

 

 

 

딱 좋아하는 면으로 익혀줬습니다 ㅎㅎ

 

 

 

 

 

 

 

 

 

 

 

계란 콩나물라면 완성 ㅎㅎ

 

 

 

 

 

 

 

 

 

 

 

호로록~~

 

 

 

 

 

 

 

 

 

 

 

뜨거우니 냄비 뚜껑에

 

 

 

 

 

 

 

 

 

 

 

해장으로 먹는 거라 밥까지 말아서 잘 먹더군요

 

땀 좀 흘리더니 이제야 좀 살 거 같답니다 ㅋㅋ

 

해장으로 참 좋은 콩나물라면이에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운해물갈비찜 배달  (0) 2017.07.14
고추장 제윢볶음 만들기  (0) 2017.07.13
남은 탕수육으로 김치볶음 만들기  (0) 2017.07.10
밑반찬 콩나물무침 만드는 법  (0) 2017.07.04
백선생 감자짜글이 만들기  (0) 201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