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노아베이커리 호두 고구마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아베이커리

 

 

 

 

 

 

빵을 워낙 좋아하기에

 

필요한 거 장바구니에 담다가

 

노아베이커리 호두 고구마빵도 사봤습니다

 

노아베이커리 검색해보니 꽤 유명하던데

 

저는 직접 가서 산 건 아니고

 

요즘 장 볼 때 주로 이용하는

 

마켓컬리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ㅎㅎㅎ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에 오기에

 

모닝빵 하려고 샀어요 ㅋㅋ

 

 

 

 

 

 

 

 

 

 

 

뒷면

 

제조일자 쓰여있고 유통기한은 3일

 

그리고 보관방법과 재료와 원산지 등등...

 

 

 

 

 

 

 

 

 

 

 

배 고픈 아침 얼렁 열어봤습니다

 

 

 

 

 

 

 

 

 

 

 

꺼냄...

 

 

 

 

 

 

 

 

 

 

 

보기엔 커보일지 몰라도

 

실제로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안쪽을 보려고 잘라봤습니다

 

 

 

 

 

 

 

 

 

 

 

그리고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자르면서 보니...

 

 

 

 

 

 

 

 

 

 

 

큼지막한 고구마가

 

실하게 들어있더라고요

 

그외에도 호두 건포도 등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딸과 함께 모닝빵 ㅋㅋ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앞으로 종종 사 먹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