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속초 장칼국수 정든식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속초 장칼국수 정든식당

 

 

 

속초에 장칼국수라고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서 찾은 곳이 바로 정든식당 되겠습니다.

 

서울 경기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새로운 칼국수더라고요

 

고추장을 넣어서 끓여서 그런지 이름도 장칼국수에요 ㅎㅎㅎ

 

속초 정든식당입니다.

 

 

 

 

 

 

 

 

 

 

 

정든식당 메뉴에요

 

당근 빠따 장칼국수 주문

 

 

 

 

 

 

 

 

 

 

 

주인할머니 ㅎㅎㅎ

 

 

 

 

 

 

 

 

 

 

 

주문을 하면 바로 칼국수 면을 직접 자르십니다

 

 

 

 

 

 

 

 

 

 

 

 

반죽도 직접 다 하시는 듯해요

 

정든식당이 유명해진 이유가 할머니 손맛이 아닐까싶어요

 

 

 

 

 

 

 

 

 

 

 

장칼국수에 들어가는 양념재료인듯해요

 

 

 

 

 

 

 

 

 

 

 

할머님이 면을 써는 동안 뒤에선 육수가 준비 중입니다

 

 

 

 

 

 

 

 

 

 

 

국물이 시뻘개요 ㅎㅎㅎ

 

 

 

 

 

 

 

 

 

 

 

칼국수 면을 자르십니다

 

 

 

 

 

 

 

 

 

 

 

잘라서 넣어주면 금방 칼국수가 완성이 되요 ㅎㅎ

 

 

 

 

 

 

 

 

 

 

 

장칼국수 등장 ㅎㅎㅎ

 

 

 

 

 

 

 

 

 

 

 

지금 올리면서 또 생각이 나네요

 

정말 또 먹고 싶어요

 

 

 

 

 

 

 

 

 

 

 

정말 너무 맛 좋은 장칼국수에요 ㅎㅎ

 

 

 

 

 

 

 

 

 

 

 

 

한번 맛보면 다 먹고 없어질때까지 멈출수 없는 맛이에요 ㅎㅎㅎ

 

 

 

 

 

 

 

얼큰하고 구수한 맛 장칼국수

 

속초에 여행 오셨다면 한번 꼭 먹어봐야할 음식입니다 ㅎㅎ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현 팔천순대 모듬순대  (0) 2014.01.07
내가 좋아하는 황금잉어빵  (0) 2014.01.06
새해 아침 떡만두국 ^^  (0) 2014.01.01
혜화역맛집 대학로 낙끼오끼  (0) 2013.12.30
속초 중앙시장 맛집 찹쌀씨앗호떡  (0) 2013.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