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내가 좋아하는 황금잉어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황금잉어빵

 

 

 

 

저는 붕어빵등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지나가다 붕어빵등을 팔면 꼭 사먹곤합니다

 

저희 집으로 가는 길에 가끔 오시는 황금잉어빵이 있는데 정말 맛 좋아요  

 

황금잉어빵입니다.

 

맛은 팥하고 슈크림 두가지 맛입니다.

 

 

 

 

 

 

 

 

 

 

 

먼저 팥입니다.

 

 

 

 

 

 

 

 

 

 

 

겉만 봐도 "나 팥이요" 하네요 ㅋ

 

 

 

 

 

 

 

 

 

 

 

정말 바삭하고 맛도 좋은 황금잉어빵입니다

 

 

 

 

 

 

 

 

 

 

 

 

그리고 슈크림

 

 

 

 

 

 

 

 

 

 

 

정말 맛 좋아요

 

 

 

 

 

 

먹어도 질리지 않는 황금잉어빵 정말 맛 좋아요 ㅎㅎㅎ

 

저는 특히나 정말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