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맛있는 멜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멜론

 

 

 

 

 

추석을 앞두고 이런 저런 택배가 많이 도착하고 있네요

 

그 중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멜론이 똭~하니 도착을 해서 기쁜맘으로 개봉을 했습니다

 

하지만 택배로 주고 받기엔 멜론을 너무 막 다뤘는지 3개 중 하나가 깨졌더군요

 

 

이렇게 보자기에 쌓여서 온 멜론 ㅎㅎ

 

 

 

 

 

 

 

 

 

 

멜론 8kg 꽤나 무겁더군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뚜껑을 열었습니다

 

 

 

 

 

 

 

 

 

 

응???

 

딱 봐도 멜론 하나가 쫙~ 벌어져있더군요

 

 

 

 

 

 

 

 

 

 

어흑~ 안타까운 현장이네요

 

그래서 깨진건 바로 냉장실에 넣고 시원해지면 바로 꺼내서 먹기로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 뒤 깨진 멜론을 꺼내서 먹었습니다

 

깨진 방향으로 그대로 잘라준 후

 

 

 

 

 

 

 

 

 

 

달콤한 냄새가 가득했던 메론 ㅎㅎ

 

 

 

 

 

 

 

 

 

 

이렇게 잘라준 후

 

 

 

 

 

 

 

 

 

 

먹기 좋게 잘라주면 되겠습니다

 

 

 

 

 

 

 

 

 

 

요렇게요 ㅎㅎ

 

 

 

 

 

 

 

 

 

 

이렇게 잘라서 접시에 담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달고 맛있더라고요

 

나머지 2개는 엄마 하나 드리고 언니도 하나 드렸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