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진접 브라우니70 빵 정말 맛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브라우니70

 

 

 

 

언니가 빵 맛있는 카페가 있다며 갔다가 오는 길에 빵을 사다 줬어요

 

브라우니70 카페인데 체인점인 거 같아요

 

저도 최근에 언니랑 엄마랑 가서 먹어봤는데 참 괜찮더라고요

 

근처에 아동복 파는 곳도 있어서 옷도 득템을 했는데

 

오늘 포스팅은 언니가 처음 진접 브라우니70에서 맛있다는 빵 몇개 사서 집으로 놀러왔어요

 

 

브라우니 70..

 

빵값은 좀 비싸다고 하네요

 

 

 

 

 

 

 

 

 

 

저희 언니가 엄선해서 고른 빵 ㅋㅋㅋ

 

 

 

 

 

 

 

 

 

 

보기에도 참 맛있어 보였던 빵..

 

 

 

 

 

 

 

 

 

 

이건 언니가 가장 강추했던 빵이에요 ㅎㅎ

 

 

 

 

 

 

 

 

 

 

식빵처럼 생긴 빵 ㅎㅎ

 

 

 

 

 

 

 

 

 

 

언니가 제일 먼저 먹어보라고 했던 빵부터..

 

 

 

 

 

 

 

 

 

 

 

반으로 쪼개서 반은 신랑을 주려고 했습니다..

 

 

 

 

 

 

 

 

 

 

반쪽 한번 맛 보겠습니다..

 

 

 

 

 

 

 

 

 

 

요거 정말 맛있더라고요

 

정말 너무 맛있어서 신랑 주려고 남겼던 반쪽도 제가 먹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생긴 빵 ㅎㅎ

 

 

 

 

 

 

 

 

 

 

이빵도 언니가 맛있다며 골라서 사왔던 빵이에요

 

 

 

 

 

 

 

 

 

 

포장지를 벗기고..

 

 

 

 

 

 

 

 

 

 

베이컨을 기준으로

 

 

 

 

 

 

 

 

 

 

반으로 갈랐습니다

 

이건 신랑이랑 같이 먹었어요 ㅋㅋ

 

 

 

 

 

 

 

 

 

 

전주 길거리야랑 비슷한듯

 

식감도 좋고 아주 맛이 괜찮더라고요

 

 

 

 

 

 

 

 

 

 

그렇게 빵 두개를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생긴 건 담날 아침에 먹었어요

 

 

 

 

 

 

 

 

 

 

커피 한잔 타서 같이 먹었습니다

 

 

 

 

 

 

 

 

 

 

아침에 딱 먹기 좋았던 ㅎㅎ

 

 

 

 

 

 

 

 

 

 

맛은 연유브레드랑 비슷합니다

 

신랑은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처음에 제가 먹었던 건 신랑은 모르거든요 ㅋㅋㅋ

 

담에 사다줘봐야겠어요

 

진접 브라우니70 빵 참 맛있는데 인기 많은 건 금방 팔리고 없다네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0) 2016.03.22
불짬뽕으로 해장하기  (0) 2016.03.21
계란찜 만드는법  (0) 2016.03.18
제가 좋아하는 짬뽕라면 맛짬뽕  (0) 2016.03.17
카페베네 아메리카노&허니브레드 포장  (0) 2016.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