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브롬톤 타고 왕숙천 자전거도로 야간 라이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브롬톤 타고 왕숙천 자전거도로 야간 라이딩

 

 

 

 

 

야간에 운동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ㅎㅎ

 

간만에 브롬톤 타고 왕숙천 도로 달리며 운동 좀 했어요

 

샤방샤방 브롬톤은 길쭉허니 참 잘나가는거 같아요 ^^

 

 

 

 

 

빛의 속도로 달리고 있는 중 ㅎㅎㅎ

 

왕숙천 자전거도로는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히 운동하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잠시 쉬면서 버디와 브롬톤 사진 한방 찍어봤어요 ㅎㅎ

 

 

 

 

 

 

 

 

 

 

샤방한 브롬톤입니다 ^^

 

폴딩미니벨로 중 제일 이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