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에 어마으리한 아울렛이 있다해서 한번 가봤어요

 

뭐 사실 사고 싶은게 있어서 간건 아니였고 파주에 왔으니 아이쇼핑이라도 즐기려고 갔습니다

 

처음 가봤던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인데 정말 자주 가고 싶단 생각이 들었던 곳이에요

 

여기저기 세일하는데 이건 뭐 충동구매를 안할 수 없는 곳이에요

 

그래도 보세가격으로 메이커 옷을 사니 왠지 득템한 기분이 들더군요 ㅎㅎㅎ

 

 

주차시설은 괜찮았던거 같아요

 

주말에 다녀왔는데 각 층마다 주차 공간이 얼마나 남고 주차 가능 공간은 녹색불이 들어오기에

 

쓸데없이 한바퀴 돌고 다른층으로 가는 수고는 덜수있었어요

 

 

 

 

 

 

 

 

 

 

 

처음 주차장에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가는 길 ㅎㅎㅎ

 

 

 

 

 

 

 

 

 

 

 

뭐 그냥 구경왔던 저희는 어디서 어떻게 구경을 해야할지 모르겠더군요 ㅋㅋ

 

 

 

 

 

 

 

 

 

 

 

그냥 직진 중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매장엔 정말 수많은 브랜드가 들어와있어요 ㅎㅎㅎ

 

제가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는지 천천히 구경하며 찾아봤습니다

 

 

 

 

 

 

 

 

 

 

 

 

애견용품 파는곳도 있어요 ㅎㅎㅎ

 

 

 

 

 

 

 

 

 

 

 

걷기만 하면 힘드니 중간중간 쉴공간도 충분하더군요

 

 

 

 

 

 

 

 

 

 

 

 

다들 쉬면서 뭔가를 드십니다 ㅎㅎㅎ

 

냄새 역시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구요 ㅋ

 

 

 

 

 

 

 

 

 

 

 

오~~ 여기 완전 명당자리에 맛난걸 팔더라고요 ㅎㅎ

 

 

 

 

 

 

 

 

 

 

 

꼬치등 간단 먹거리를 팔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았던 ㅎㅎㅎ

 

 

 

 

 

 

 

 

 

 

 

 

여기저기 구경하는것도 참 재밌더라고요 ㅎㅎ

 

 

 

 

 

 

 

 

 

 

 

정말 신경써서 잘 만들어지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네요 ㅎㅎ

 

그냥 구경갔다가 옷 몇개 득템해서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