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요즘 허니버터칩의 인기에 비슷한 맛의 과자인 포카칩과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맛이 덩달아 인기인거 같아요

 

허니버터칩은 아직도 구하기가 쉽지 않은 과자다보니

 

맛이 궁금한 사람들은 비슷한 맛의 과자라도 먹기 마련인거 같아요

 

저도 허니버터칩을 먹어보기 전에 포카칩과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맛을 먼저 먹어봤어요

 

 

 

슈퍼에 두부 사러 갔다가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맛이 있기에 냉큼 집어왔어요

 

 

 

 

 

 

 

 

 

 

 

허니버터칩이 뭐라고...

 

이런 생각이 잠깐 들었던 ㅋㅋㅋㅋ

 

 

 

 

 

 

 

 

 

 

 

농심이 만든 수미칩

 

뭔가 다르다고 말하고 있네요 ㅎㅎㅎ

 

 

 

 

 

 

 

 

 

 

 

어떤 맛인지 먹어봐야겠어요

 

 

 

 

 

 

 

 

 

 

 

뭐 과자 봉지만 크지 내용물은 역시나 얼마 되지 않아요

 

 

 

 

 

 

 

 

 

 

 

워낙 군것질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허니머스타드 맛을 떠나 무조건 좋아요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허니버터칩이랑 맛은 비슷하긴한데 짭쪼름한 맛이 허니버터칩이 더 강한거 같아요

 

뭐 같이 두고 포카칩이랑 수미칩이랑 허니버터칩을 한자리에 모아서

 

맛을 비교 하지 않으면 어떤 차이인지 표현하기는 좀 애매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