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감자볶음 만드는 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감자볶음

 

 

 

 

 

누구나 좋아하는 반찬 중 하나가

 

감자볶음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참 좋아하긴 하는데 감자채 써는게

 

귀찮아서 자주 만들어 먹지는 않아요 ㅋㅋㅋ

 

이것저것 어떤 요리를 해도 다 맛난 감자에게

 

무한 감사를 드리며 감자볶음 만드는 법 올려봅니다 ㅋㅋㅋ

 

 

감자는 먹기 좋게 채 썰어주세요 ㅎㅎㅎ

 

 

 

 

 

 

 

 

 

 

감자볶음에 들어갈 재료도 미리 준비

 

당근과 양파 그리고 파 ㅎㅎ

 

 

 

 

 

 

 

 

 

 

먼저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다진마늘을 먼저 볶아줍니다

 

 

 

 

 

 

 

 

 

 

그리고 채 썬 감자 넣고

 

 

 

 

 

 

 

 

 

 

당근을 넣어줍니다

 

얏들은 좀 오래 익혀줘야 물러지니까

 

초반에 넣어주세요 ㅋㅋ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

 

감자볶음은 다른 양념 필요없어요 ㅎㅎ

 

 

 

 

 

 

 

 

 

 

소금 넣고 살살 볶아주다가..

 

 

 

 

 

 

 

 

 

 

저는 물 조금 넣어서 조리듯 볶아줍니다

 

 

 

 

 

 

 

 

 

 

어느정도 당근과 감자가 익어가면 양파 넣고..

 

 

 

 

 

 

 

 

 

 

열심히 볶아가 먹어도 되겠다 싶을 때 파 넣고

 

 

 

 

 

 

 

 

 

 

한번 더 볶아주고...

 

 

 

 

 

 

 

 

 

 

 

깨 넣고 마무리 ㅎㅎㅎ

 

감자볶음 만드는 법 끝이에요

 

 

 

 

 

 

 

 

 

 

접시에 담아서...

 

 

 

 

 

 

 

 

 

 

먹었습니다

 

감자볶음은 바로 만들어서

 

뜨끈하게 먹을 때가 제일 맛난 거 같아요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