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두부 넣고 동그랑땡 만드는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두부동그랑땡

 

 

 

 

 

 

요리하고 남은 채소 보관하기에 버리기도

 

어정쩡하게 남아서 활용해서 동그랑땡 만들기로 했어요

 

두부가 있길래 부침으로 만들까 하다가

 

두부동그랑땡 만들기로 하고 준비를 했습니다 ㅎㅎ

 

맛도 좋고 영양도 만점인 두부 동그랑땡 만드는 법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건 이유식 만들려고 샀던 건데

 

지금은 배달 시켜서 먹이고 있어서

 

요리할 때 쓰곤 합니다 ㅋㅋ

 

 

 

 

 

 

 

 

 

 

호박과 당근, 양파를 넣고

 

잘게 조샀어요ㅋㅋㅋ

 

 

 

 

 

 

 

 

 

이렇게 큰 그릇에 옮겨주고..

 

 

 

 

 

 

 

 

 

 

두부 이만큼 넣고

 

 

 

 

 

 

 

 

 

 

비닐장갑 끼고

 

손으로 으깨면서 섞어줬습니다 ㅎㅎ

 

 

 

 

 

 

 

 

 

 

계란 풀어주고

 

 

 

 

 

 

 

 

 

 

두개 넣었어요 ㅎㅎ

 

 

 

 

 

 

 

 

 

 

부침가루 넣고

 

 

 

 

 

 

 

 

 

 

 

후추도 살짝 넣었습니다

 

그리고 비닐장갑을 끼고 조물거리며 섞어주었습니다

 

 

 

 

 

 

 

 

 

 

이정도면 대충 완성 ㅎㅎ

 

 

 

 

 

 

 

 

 

 

후라이팬에 기름 두른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올려줍니다 ㅎㅎ

 

 

 

 

 

 

 

 

 

 

앞뒤로 잘 익혀주고

 

 

 

 

 

 

 

 

 

 

접시에 담아주면

 

두부 동그랑땡 만드는 법 끝이랍니다

 

 

 

 

 

 

 

 

 

 

 

맛 좋고 영양 듬뿍인 두부동그랑땡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막 만들어서 따끈할 때 바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쌀강정 만들기  (2) 2017.03.02
김치볶음밥 만들기  (0) 2017.02.28
감자볶음 만드는 법  (0) 2017.02.23
홈플러스 치즈케이크 몽블랑제  (0) 2017.02.22
거시기장터에서 구매한 남원추어탕  (0) 2017.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