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김치볶음밥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김치볶음밥

 

 

 

 

 

 

주말 간단히 김치볶음밥 만들어 먹자며 준비를 했습니다

 

저는 배추김치를 꺼낼 때 전에 먹다 남은 짜투리는 모았다가

 

김치찌개 등을 끓이는데 마침 짜투리 김치가 있길래

 

김치볶음밥 만들어 먹기로 ㅋㅋㅋㅋ

 

이번에 김치는 고모네서 가져왔던 건데

 

엄청 매콤하면서도 맛있어서 별다른 양념 안 넣고

 

그냥 볶음밥 만들었는데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김치볶음밥에 넣을 재료로

 

양파와 햄 준비

 

카레 만들 때 넣으려고 샀던

 

마늘햄인데 참 맛나요 ㅎㅎ

 

 

 

 

 

 

 

 

 

 

이렇게 김치볶음밥 만들기에

 

필요한 재료를 모아봤습니다

 

 

 

 

 

 

 

 

 

 

먼저 양파와 김치를 볶아줬어요 ㅎㅎ

 

 

 

 

 

 

 

 

 

 

그리고 햄 넣고

 

 

 

 

 

 

 

 

 

 

열심히 볶아줍니다 ㅎㅎㅎ

 

 

 

 

 

 

 

 

 

 

밥 적당히 넣어주고

 

 

 

 

 

 

 

 

 

 

간장 살짝 넣어줬습니다

 

 

 

 

 

 

 

 

 

 

한번 볶아주다가...

 

 

 

 

 

 

 

 

 

 

너무 짤 거 같아서 밥 좀 더 넣고...

 

 

 

 

 

 

 

 

 

 

볶았습니다

 

뭐 김치 넣고 볶다가

 

밥 넣은 거 말곤 한게 없긴한데

 

완성입니다 ㅋㅋ

 

 

 

 

 

 

 

 

 

 

초간단으로 차려서 한끼 해결 ㅎㅎ

 

김치가 매워서 다른 반찬은 필요없었던

 

 

 

 

 

 

 

 

 

 

계란후라이라도

 

하나 할껄~하는 후회가 ㅋㅋ

 

 

 

 

 

 

 

 

 

 

김치가 맛있으니

 

대충 만들어도 맛있네요

 

 

 

 

 

 

 

 

 

 

이렇게 떠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만들어서 먹었더니

 

더욱 맛난 거 같아요 ㅎㅎ

 

담엔 후라이도 하나 만들어서 먹도록 해야겠습니다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된장찌개 끓이는법  (0) 2017.03.03
쌀강정 만들기  (2) 2017.03.02
두부 넣고 동그랑땡 만드는법  (0) 2017.02.27
감자볶음 만드는 법  (0) 2017.02.23
홈플러스 치즈케이크 몽블랑제  (0) 2017.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