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의왕 민트브릭 수제식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민트브릭

 

 

 

 

 

시댁 근처에 수제식빵 전문점이 있는데

 

시아버지가 저희가 가는 날이면 항상 사주신답니다

 

제가 빵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매번 챙겨주시는데요

 

이번엔 망고맛 식빵도 새로 나온 거 같던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수제식빵 3종류

 

밤식빵, 망고식빵, 블루베리식빵

 

이렇게 세종류에요

 

 

 

 

 

 

 

 

 

 

 

요건 밤식빵인 듯

 

요건 바로 냉동실로 ㅎㅎ

 

식빵은 냉동보관했다가

 

전자렌지에 돌려먹는게 답이죠 ㅎㅎ

 

 

 

 

 

 

 

 

 

 

시댁에서 돌아와서

 

출출한 배 식빵으로 달래주기로 ㅎㅎ

 

 

 

 

 

 

 

 

 

 

블루베리 맛

 

이건 신랑도 참 좋아하는 식빵이에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먹음 맛있어요 ㅎㅎ

 

 

 

 

 

 

 

 

 

 

 

이건 이번에 처음 보는 식빵인데요

 

 

 

 

 

 

 

 

 

 

 

바로 망고맛 ㅎㅎ

 

 

 

 

 

 

 

 

 

 

 

맛이 어떨까 궁금했는데요

 

 

 

 

 

 

 

 

 

 

 

하나 돌려서 먹어보니 망고맛이 제일 맛있는 듯

 

정말 제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당분간 배 고플 땐 식빵으로 해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