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남은 깐풍기 후라이팬으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깐풍기

 

 

 

 

 

 

지난 저녁 동생네가 놀러와서

 

중국음식 시켜서 술 한잔했어요

 

그 중에서 먹다 남은 깐풍기가 있어

 

다음날 다시 먹었답니다 ㅋㅋ

 

깐풍기는 딱히 새롭게 만들어 먹을만한 건 없어

 

그냥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거나

 

후라이팬에 한번 따땃하게 볶아서 먹곤 하는데

 

전자렌지는 눅눅해지는 감이 있어서

 

이번엔 후라이팬에 살짝 볶았습니다

 

 

 

남은 깐풍기

 

맛 괜찮았는데 유독 많이 남았던 ㅋㅋ

 

이대로 전자렌지에 돌릴까 하다가

 

 

 

 

 

 

 

 

 

 

 

상태를 보아하니 전자렌지보단

 

후라이팬이 답이겠다 싶어서..

 

 

 

 

 

 

 

 

 

 

 

후라이팬에 넣고..

 

 

 

 

 

 

 

 

 

 

 

볶았습니다

 

그냥 막ㅋㅋ

 

 

 

 

 

 

 

 

 

 

 

속까지 따뜻해졌겠구나 싶을 때..

 

 

 

 

 

 

 

 

 

 

 

가져와서 먹었답니다 ㅎㅎ

 

 

 

 

 

 

 

 

 

 

 

음...배달 시켜서 막 도착했을 때의 맛은

 

느끼기 어렵지만 괜찮더라고요 ㅋㅋ

 

밥 반찬으로 깐풍기 잘 먹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