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닭도리탕 만드는법 맛있는 시래기닭도리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닭도리탕 만드는법

 

 

 

 

요즘 시래기가 참 맛나죠 ㅎㅎㅎ

 

그 맛있는 시래기를 닭도리탕에 넣으면 훨씬 더 맛이 좋다는 사실

 

냉장고에 시래기를 먹기 위해 닭도리탕을 준비해봅니다 ^^

 

전 닭도리탕을 하기 전 닭을 한번 살짝 먼저 끓여줍니다

 

이유는 모르겠어요 저희 어머니도 항상 닭 한번 삶고 버린 후 다시 하시거든요 ㅎㅎ

 

 

 

 

 

 

 

 

 

 

 

한번 푹~~ 끓였네요

 

 

 

 

 

 

 

 

 

 

 

그리고 다시 끓여줍니다

 

 

 

 

 

 

 

 

 

 

 

닭도리탕에 넣을 재료를 준비합니다

 

 

 

 

 

 

 

 

 

 

 

시래기 닭도리탕의 하이라이트 시래기입니다 ㅎㅎ

 

 

 

 

 

 

 

 

 

 

 

양파까지 재료 준비 끝 ㅎㅎ

 

 

 

 

 

 

 

 

 

 

 

 

요 시래기 넣으면 닭도리탕 정말 끝내주게 맛 좋습니다 ㅎㅎ

 

 

 

 

 

 

 

 

 

 

 

양념장도 완성 ㅎㅎ

 

 

 

 

 

 

 

 

 

 

 

닭도리탕이 먹기 좋게 익어갑니다 ㅎㅎ

 

 

 

 

 

 

 

 

 

 

 

 

시래기 닭도리탕 완성 ㅎㅎㅎ

 

 

 

 

 

 

 

 

 

 

 

정말 짱 맛난 시래기 닭도리탕입니다

 

 

 

 

 

 

 

 

 

 

 

맛나게 한그릇 했습니다 ㅎㅎ

 

 

 

 

 

 

 

 

시래기 넣고 닭도리탕 한번 만들어보세요

 

정말 짱 맛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