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평촌동맛집 벌말실내포장마차 벌교꼬막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평촌동 맛집 벌말실내포장마차 벌교꼬막

 

 

 

 

평촌동에 위치한 벌말실내포장마차에 다녀왔어요

 

요즘 날이 추워지면서 포장마차를 찾는 손님이 많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저도 친구랑 만나 가볍게 소주 한잔하고자 벌말실내포장마차에 갔습니다.

 

언제나 가도 반가운 포장마차에요 ㅎㅎㅎ

 

 

 

 

 

 

 

 

 

 

 

메인메뉴입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제철음식 메뉴가 더 인기가 있는 곳이죠

 

요즘 과메기나 꼬막이 인기에요 ㅎㅎ

 

 

 

 

 

 

 

 

 

 

 

저희는 꼬막으로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도토리묵에 소주 일잔 ㅎㅎ

 

 

 

 

 

 

 

 

 

 

 

그리고 나온 꼬막

 

이건 벌교 꼬막이에요 ㅎㅎㅎ

 

 

 

 

 

 

 

 

 

 

 

소주 한잔에 꼬막 한입 ㅎㅎㅎ

 

 

 

 

 

 

 

정말 맛나게 한잔하고 왔어요

 

피조개라 먹을때 핏물이 나와서 좀 놀래긴 했지만 드실줄 아는 사람은 당연히 생각하더라고요

 

저는 처음이라 깜놀했거든요 ㅋㅋㅋ